태연, ‘음중’ 1위 후 팬들에 감사 인사 “소원 사랑해요...많이”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연이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태연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1위 감사합니다. 소원 사랑해요. 많이 많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태연은 이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이무진, 임재현과 1위 후보로 올랐다.
하지만 방송에 참여하지 않았던 태연은 이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글로 전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카에서 드러난 여전한 ‘예쁨’
가수 태연이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태연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1위 감사합니다. 소원 사랑해요. 많이 많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블루 니트 크롭 가디건에 블랙진을 매치해서 입은 후 셀카를 찍는 태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군살 없이 매끈하고 잘록한 허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매력을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태연은 이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이무진, 임재현과 1위 후보로 올랐다. 그는 이무진, 임재현을 꺾고 신곡 ‘To. X’로 ‘쇼!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하지만 방송에 참여하지 않았던 태연은 이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글로 전한 것이다.
한편 태연의 ‘To. X’는 감각적인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알앤비(R&B) 곡이다.
덤덤하고 냉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태연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가사에는 상대방이 자신을 통제하고 있음을 깨닫고 관계의 끝을 알리는 내용이 담겼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국,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4개 부문 후보...K-팝 솔로 가수 최다 노미네이션 - 열린세상 열
- 문화예술인 연대회의 “故 이선균, 안타까운 죽음...이러한 비극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 - 열린
- 박효신 전입신고한 ‘79억’ 고급 아파트, 경매 나왔다...도대체 왜?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 남자친구 ‘동치미’서 깜짝 공개 “만난지 1년 넘었다” - 열린세상
- AOA 출신 유나, 직접 밝힌 결혼 소감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생겨...축복해 달라”(전문) - 열
- '선거법 위반' 이재명 내일 1심 선고…사법리스크 첫 시험대
- 명태균 ″김건희 여사로부터 두 차례 돈 받아″…검찰, 진술 확보
- 수능 4교시 15분 남았는데 '시험 종료 5분 전 방송'
- ″29초는 화기애애″…'악연' 트럼프-바이든 회동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