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강순의 악플 상처 고백 “너나 실컷 X먹으라고, 신경질 나” (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치 명인 강순의가 채널 운영 고충을 토로했다.
1월 14일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김치 명인 강순의가 출연했다.
강순의는 200년 종가의 손맛을 지켜 오며 47년간 담근 김치 종류가 무려 200여 개 이상에 달한다고 한다.
김장 채널을 운영 중이라고 밝힌 강순의는 "조회수가 안 오른다. 댓글 보면 신경질 난다"고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김치 명인 강순의가 채널 운영 고충을 토로했다.
1월 14일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김치 명인 강순의가 출연했다. 강순의는 200년 종가의 손맛을 지켜 오며 47년간 담근 김치 종류가 무려 200여 개 이상에 달한다고 한다.
김장 채널을 운영 중이라고 밝힌 강순의는 "조회수가 안 오른다. 댓글 보면 신경질 난다"고 호소했다.
안문숙은 "댓글 왜 보시냐"고 걱정했고, 강순의는 "봐야지 내가 만든 거니까"라며 호통쳐 웃음을 안겼다.
안문숙은 "속상하니까 보지 마"라고 했고, 강순의는 "'너나 실컷 X먹어라'고 하더라"며 이미 상처받은 마음을 고백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강경준 불륜설 속 상대 여성, 무단결근 잠적
- “시스루 장모님은 처음” 인순이 사위 공개, 두 번째 신곡 1열 직관(골든걸스)[어제TV]
- 안정환 “♥이혜원에 2억든 통장 주며 프러포즈, 이자로 평생 먹고 살 줄”(선넘패)[어제TV]
- 애플힙 뽐낸 제니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깜짝 고백 상대 누구?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