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 “이거 퇴장 아니야?” 네덜란드서 흥분한 이유(뭉쳐야 찬다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벤져스'가 토털 사커의 본고장 네덜란드에서 첫 승을 노린다.
1월 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두 번째 A매치 국가 네덜란드에서 대한민국 조기축구의 매운맛을 보여준다.
이날 '어쩌다벤져스'는 축구 열기가 뜨거운 도시 로테르담에서 네덜란드 출정식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어쩌다벤져스’가 토털 사커의 본고장 네덜란드에서 첫 승을 노린다.
1월 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두 번째 A매치 국가 네덜란드에서 대한민국 조기축구의 매운맛을 보여준다. 네덜란드 A매치를 위해 김남일 내셔널 코치를 영입하며 열심히 훈련한 만큼 기대와 응원이 잇따르고 있다.
이날 ‘어쩌다벤져스’는 축구 열기가 뜨거운 도시 로테르담에서 네덜란드 출정식을 진행한다. 단복을 맞춰 입은 선수들과 ‘감코진(감독+코치진)’이 첫 유럽 원정의 설렘과 당찬 포부를 전하는 것.
첫 유럽 A매치를 앞둔 부담감을 고백한 안정환 감독은 “우리 팀이 극한 상황에도 이겨내는 힘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좋은 성적을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싶다”며 선수들을 향한 신뢰를 드러낸다. ‘어쩌다벤져스’의 새 주장 허민호는 “새로운 단복도 입었으니까 새로운 마음으로 이겨보겠다”는 열정적인 각오를 전해 시청자들의 에너지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네덜란드 첫 경기에서 공개될 안정환 감독의 필승 공략법과 이번에 A매치 데뷔전을 치르는 김준호, 조원우, 김현우, 강현석, 김태훈, 류한수의 활약 역시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그러나 상대 팀 ‘FC블루-화이트’는 무려 121년 전통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25개의 트로피를 보유한 강팀으로 어려운 경기를 예감케 한다. 심지어 경기 도중 충격적인 상황이 발생하며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퇴장 아니야 이거?”라고 흥분,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해진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강경준 불륜설 속 상대 여성, 무단결근 잠적
- “시스루 장모님은 처음” 인순이 사위 공개, 두 번째 신곡 1열 직관(골든걸스)[어제TV]
- 안정환 “♥이혜원에 2억든 통장 주며 프러포즈, 이자로 평생 먹고 살 줄”(선넘패)[어제TV]
- 애플힙 뽐낸 제니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깜짝 고백 상대 누구?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