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3층 집공개, 변기 보이는 화장실 “문 열고 다녀 없애” (동치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가 침실에서 훤히 다 보이는 오픈형 화장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가 직접 꾸민 3층 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서정희의 집은 지하, 1층, 2층으로 구성된 3층 집으로 30년 된 붉은 벽돌집에서 세련된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어 공개된 서정희가 주로 사용하는 2층 침실에서는 화장실 변기, 욕조까지 훤히 들여다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희가 침실에서 훤히 다 보이는 오픈형 화장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가 직접 꾸민 3층 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서정희의 집은 지하, 1층, 2층으로 구성된 3층 집으로 30년 된 붉은 벽돌집에서 세련된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먼저 1층에는 딸 서동주가 자주 들르는 게스트룸이 있었고 안혜경은 화장실 윗부분이 뚫려 있어 “소리가 들릴 것 같다”고 염려했다.
서정희는 “여기가 그나마 막힌 공간”이라며 “손님들이 찾아와서 항의를 해서 문을 달았다”고 설명했다. 서정희의 기본 구조는 오픈형이라고. 이어 공개된 서정희가 주로 사용하는 2층 침실에서는 화장실 변기, 욕조까지 훤히 들여다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혜경과 서동주가 “한 명은 싸고 한 명은 씻고 한 명은 양치할 수 있겠다”고 말하자 서정희의 6살 연하 남자친구 건축가 김태현은 “궁극적인 소통의 공간”이라고 받으며 서정희와 딱 맞는 취향을 드러냈다.
하지만 서동주가 안혜경에게 “언니 신혼부부 아니냐. 이렇게 할 수 있냐”고 묻자 안혜경은 “저는 괜찮다. 그 친구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다”고 망설였다. 최은경은 “나는 안 된다”며 오픈형 화장실이 예쁘지만 감당할 수 없다고 봤다.
이에 서정희는 “혼자 잘 때도 방문을 안 잠근다. 화장실 문도 열고 다녔다. 그래서 문을 없앴다. 혼자 살면 다 개방형으로 할 거야. 그걸 반영하는 거”라고 설명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강경준 불륜설 속 상대 여성, 무단결근 잠적
- “시스루 장모님은 처음” 인순이 사위 공개, 두 번째 신곡 1열 직관(골든걸스)[어제TV]
- 안정환 “♥이혜원에 2억든 통장 주며 프러포즈, 이자로 평생 먹고 살 줄”(선넘패)[어제TV]
- 애플힙 뽐낸 제니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깜짝 고백 상대 누구?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