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69억 빛 다 갚더니 또 사업 생각‥“배불렀네” 질책 폭발(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이 이상민이 사업을 구상했다가 형님들에게 일침을 당했다.
이날 축하의 아이콘 유노윤호로부터 빚 완납 소식을 축하받은 이상민은 "'유노윤화'라고 꽃집 하나 개업하면 안 되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빚 다 갚으니까 또 사업할 생각하네. 이래서 여유가 생기면 안 돼"라고 일침했고 강호동은 "슬슬 배불렀다"고 동조했다.
한편 지난 2005년 사업 실패로 막대한 빚을 떠안은 이상민은 지난해 69억 빚을 전부 청산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이 이상민이 사업을 구상했다가 형님들에게 일침을 당했다.
1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16회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이 형님 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축하의 아이콘 유노윤호로부터 빚 완납 소식을 축하받은 이상민은 "'유노윤화'라고 꽃집 하나 개업하면 안 되냐"고 질문했다. 축하 화환 전문 꽃집을 개업하고 싶다는 것.
그러자 김희철은 "빚 다 갚으니까 또 사업할 생각하네. 이래서 여유가 생기면 안 돼"라고 일침했고 강호동은 "슬슬 배불렀다"고 동조했다. 서장훈은 "자꾸 할 생각 마라"며 이상민을 만류했다.
한편 지난 2005년 사업 실패로 막대한 빚을 떠안은 이상민은 지난해 69억 빚을 전부 청산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안정환 “♥이혜원에 2억든 통장 주며 프러포즈, 이자로 평생 먹고 살 줄”(선넘패)[어제TV]
- 이동국 10살 딸 설수아, 화장하니 성숙美 물씬 “아빠 눈엔 다 이뻐”
- 이효리 “♥이상순, 일렉기타 칠 때 섹시해 덮쳐버리고 싶다”(레드카펫)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