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과 1억 5천 기부 후 또 선행‥바자회 수익 4천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손예진은 소속사 직원들을 포함해 바자회를 도와준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모두 다 기쁜 마음으로 재능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팬분들을 만났다는 거. 너무 행복하고 뭉클했어요. 다들 건강해 보여서 너무 좋았고요. 2024년 시작이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올해는 마음속 작은 불씨들을 활활 불태워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손예진이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손예진은 1월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분! 2024년 이에요! 그리고 며칠 전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끝이 났어요. 마음속 조그만 불씨가 점점 커져서 정성스러운 과정을 거쳐 마침내 결실을 맺을 때 이보다 더 보람찰 수 있을까요?”라며 바자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손예진은 소속사 직원들을 포함해 바자회를 도와준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모두 다 기쁜 마음으로 재능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팬분들을 만났다는 거. 너무 행복하고 뭉클했어요. 다들 건강해 보여서 너무 좋았고요. 2024년 시작이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올해는 마음속 작은 불씨들을 활활 불태워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이라고 전했다.
이날 바자회로 총 39,989,000원의 수익금이 모인 가운데, 손예진은 수익금에 추가로 돈을 더해 4,000만 원을 사회복지법인 푸른나무에 기부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연말 남편 현빈과 함께 부부 이름으로 서울 아산병원과 재단법인 주사랑공동체의 베이비박스에 총 1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아산병원을 통해 소아청소년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쓰이며, 베이비박스를 통해서는 미혼모 가정의 지원 사업과 자립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안정환 “♥이혜원에 2억든 통장 주며 프러포즈, 이자로 평생 먹고 살 줄”(선넘패)[어제TV]
- 이동국 10살 딸 설수아, 화장하니 성숙美 물씬 “아빠 눈엔 다 이뻐”
- 이효리 “♥이상순, 일렉기타 칠 때 섹시해 덮쳐버리고 싶다”(레드카펫)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