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과 1억 5천 기부 이어 바자회 수익 전액도 쾌척 "날개 없는 천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자선바자회 수익을 전액 기부했다.
손예진은 앞서도 남편 현빈과 함께 1억 5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해당 증서엔 장애 복지 시설에 바자회 수익금 전액인 4천만 원을 기부한 내용이 담겼다.
뜻 깊은 기부로 희망찬 2024년을 연 손예진은 지난해 연말에도 남편 현빈과 함께 서울 아산병원과 재단법인 주사랑공동체의 베이비박스에 총 1억 5천만 원을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손예진이 자선바자회 수익을 전액 기부했다. 손예진은 앞서도 남편 현빈과 함께 1억 5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손예진은 13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며칠 전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끝났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마음 속 조그만 불씨가 점점 커져서 정성스런 과정을 거쳐 마침내 결실을 맺을 때 이보다 더 보람찰 수 있나 싶다. 사실 이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던 건 우리 회사 직원 분들의 거듭된 회의와 구세주 같이 등장해 현실적인 부분들을 모두 해결해준 번개장터 천사님과 이사님, 최고의 매니저가 아니었으면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면서 자선 바자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과 바자회를 도운 이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모두 다 기쁜 마음으로 재능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무엇보다 팬 분들을 만났다는 게 너무 행복하고 뭉클했다. 다들 건강해 보여서 너무 좋았다. 2024년 시작이 너무 행복하다. 여러분들도 올해는 마음속 불씨를 활활 태워 결실을 맺는 한해가 되시길"이라며 인사를 덧붙였다.
나아가 "총 39,989,000원이 모여서 특별한 날 기부를 했다"며 후원증서를 동봉하는 것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증서엔 장애 복지 시설에 바자회 수익금 전액인 4천만 원을 기부한 내용이 담겼다.
뜻 깊은 기부로 희망찬 2024년을 연 손예진은 지난해 연말에도 남편 현빈과 함께 서울 아산병원과 재단법인 주사랑공동체의 베이비박스에 총 1억 5천만 원을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남겼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
- "빵 훔쳤는데 '보석' 훔친 사람 돼"...성추행 배우의 뻔뻔한 입장문
- 호스트바 다녀온 걸그룹 멤버, 꿈 포기 안 한다...소속사도 기회 주기로
-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유방암' 고백..."술·담배 안 하는데 3기라 충격"
- 여사친과 동거 중인 훈남 배우..."우린 친구다" 주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