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 천사’ 손예진,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너무 행복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또다시 기부 소식을 알렸다.
1월 13일, 손예진이 개인 SNS에 "며칠 전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끝이 났어요! 마음속 조그만 불씨가 점점 커져서 정성스러운 과정을 거쳐 마침내 결실을 맺을 때 이보다 더 보람찰 수 있을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이 또다시 기부 소식을 알렸다.
1월 13일, 손예진이 개인 SNS에 “며칠 전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끝이 났어요! 마음속 조그만 불씨가 점점 커져서 정성스러운 과정을 거쳐 마침내 결실을 맺을 때 이보다 더 보람찰 수 있을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최근 자선 바자회를 열어 팬들을 직접 만난 것.
손예진은 “사실 이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건 우리 엠에스팀 직원분들의 거듭된 회의와 구세주같이 등장하여 현실적인 부분을 모두 다 해결해주신 번개장터 천사님들과 우리 인트랜드 아름이사님과 최고의 매니저 사랑이가 아니었다면 있을 수 없는 일이었어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모두 다 기쁜 마음으로 재능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팬분들을 만났다는 거!! 너무 행복하고 뭉클했어요. 다들 건강해 보여서 너무 좋았구요! 2024년 시작이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올해는 마음속 작은 불씨들을 활활 불태워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이라며 총판매수익금 39,989,00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손예진이 바자회에서 사람들과 행복한 표정으로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장애인복지증진과 발달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해 4천만 원을 후원한 증서도 올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9일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손예진과 남편인 배우 현빈이 함께 지난해 연말 서울 아산병원과 재단법인 주사랑공동체의 베이비박스에 총 1억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힌 바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손예진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