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어디갔어?..'보컬神' 이무진 vs 임재현 vs 태연, '음악중심' 1위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에피소드'의 이무진, '비의 랩소디'의 임재현, 'To. X'의 태연이 주인공.
이무진, 임재현, 태연 모두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만큼 누가 1위 트로피를 가져갈지 팽팽한 접전이 예상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쇼 음악중심’의 새해 첫 트로피는 누가 가져갈까?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에피소드’의 이무진, ‘비의 랩소디’의 임재현, ‘To. X’의 태연이 주인공. 세 사람 다 믿고 듣는 솔로 보컬리스트다.
쟁쟁한 아이돌 그룹이 전무한 상황이다. 이무진, 임재현, 태연 모두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만큼 누가 1위 트로피를 가져갈지 팽팽한 접전이 예상 된다. 시청자들의 문자투표가 중요한 이유가 여기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규현 . B1A4 . SF9 . 정세운 . THE BOYZ Special Unit . ITZY . RIIZE . TRENDZ(트렌드지) . CLASS:y(클라씨) . 경서 . JD1 . ALL(H)OURS(올아워즈) . Geenius . NTX가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음악중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