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음중' 스페셜 MC 출격...유닛 무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에릭이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선다.
13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에릭이 13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이후 오랜만에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돌아온 에릭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날 방송은 에릭이 스페셜 MC로 서는 동시에 더보이즈가 스페셜 유닛(선우 에릭) 무대를 꾸미는 자리인 만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에릭이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선다.
13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에릭이 13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에릭은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해 엔믹스 설윤·이정하와 호흡을 맞춘다.
에릭은 지난해 8월 '음악중심'의 깜짝 스페셜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오랜만에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돌아온 에릭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날 방송은 에릭이 스페셜 MC로 서는 동시에 더보이즈가 스페셜 유닛(선우 에릭) 무대를 꾸미는 자리인 만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들은 이날 스페셜 유닛곡 '허니(Honey)'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물한다.
스페셜 유닛곡 '허니'는 더보이즈의 첫 번째 영어곡으로 멤버 에릭이 작사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더하는 데 힘을 보탰다. 안무에는 위댐보이즈 김인규, 포렌(Foreign)이 참여해 더보이즈 군무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 대신 그루브한 동작과 절제된 무브를 활용, 곡의 매력을 배가하는 힙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은 죽음"...이혜정, 45년 만 이혼에 오열 ('이혼할 결심')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 심장 내려앉아"
- "4월 결혼 안 돼"...원혁 父, 예비 사돈 이용식에 폭탄선언
- "만난 지 1년 넘어"...서정희, 6살 연하 남자친구 최초 공개 ('동치미')
-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좋은 게 없어...주식이나 할 걸" ('옥문아')
- "마녀사냥 말라"...조현아, '남아선호사상' 발언 논란에 법적 대응 선언
- "위험한 시도"...장윤정도 놀란 '미스트롯3' 팀미션, 결과는
- "이상순 섹시, 덮치고 싶어"...이효리, 결혼 11년 차에도 뜨거운 애정 ('레드카펫')
- 이용식 "딸 이수민, 상견례에 죄짓는 듯 힘들어 해" ('조선의 사랑꾼')
- '경성크리처' 수현 "출산 후 복귀? 쉽지 않았죠"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