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전남드래곤즈, 콜롬비아 출신 FW 몬타노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드래곤즈가 콜롬비아 공격수 몬타노를 영입했다.
전남은 13일 "콜롬비아 출신 공격수인 몬타노를 품었다. 구단은 몬타노가 이장관 감독의 전술 옵션을 완성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전남에 입단한 몬타노는 "K리그에서 깊은 역사를 가진 전남드래곤즈에 입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팀의 좋은 성적을 위해서 내가 많은 골을 넣어야 한다. 많은 공격포인트를 올려서 전남이 목표하는 승격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이정빈 기자 = 전남드래곤즈가 콜롬비아 공격수 몬타노를 영입했다.
전남은 13일 “콜롬비아 출신 공격수인 몬타노를 품었다. 구단은 몬타노가 이장관 감독의 전술 옵션을 완성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189cm 78kg인 몬타노는 빠른 스피드를 갖춘 최전방 공격수다. 그는 엘살바도르 1부인 CD Dragon에서 두시즌동안 56경기 출전 26득점 12도움을 기록했다. 몬타노는 양발을 모두 잘 사용하는 동시에 활동량을 바탕으로 한 공간 침투로 유효슈팅을 만들어내는 플레이 스타일을 보유했다.
전남에 입단한 몬타노는 “K리그에서 깊은 역사를 가진 전남드래곤즈에 입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팀의 좋은 성적을 위해서 내가 많은 골을 넣어야 한다. 많은 공격포인트를 올려서 전남이 목표하는 승격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축구에 대한 나의 뜨거운 마음을 보여드리겠다. 경기장에서 많은 관심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남 팬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몬타노는 전남 전지훈련지인 태국 방콕으로 14일에 출국하여 선수단에 합류할 예정이다.
사진 = 전남드래곤즈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SG행 임박' 이강인, 다른 가능한 행선지는 어디였나? | Goal.com 한국어
- | Goal.com 한국어
- 축구 선수가 의심될 정도... 눈부신 외모로 시선 강탈 | Goal.com 한국어
- 슈퍼카 수집가 손흥민, 그의 차고에는 어떤 차들이? | Goal.com 한국어
- FM24에서 인버티드 풀백으로 펩의 전술 재현해 보기 | Goal.com 한국어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