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취소 “외국인 출연자 비자·학업 문제로...양해 부탁”(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 콘서트가 학업, 비자 등의 문제로 취소됐다.
F&F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외국인 출연자들의 E6 비자 이전과 학업 문제로 출연자들 전체 참석이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이번 'UNIVERSE TICKET Tour in Seoul' 콘서트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본방사수 부탁
‘유니버스 티켓’ 콘서트가 학업, 비자 등의 문제로 취소됐다.
F&F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외국인 출연자들의 E6 비자 이전과 학업 문제로 출연자들 전체 참석이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이번 ‘UNIVERSE TICKET Tour in Seoul’ 콘서트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파이널 스테이션에 참여하는 16인 멤버 선발 시점에 확인 가능한 상황이었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사전에 예매하신 티켓은 공연 취소와 함께 자동 취소, 환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유니버스 티켓’은 82명의 소녀 중 8명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재 1위 엘리시아가 공개됐고, 오는 17일 최종 7인이 선정될 예정이다.
F&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UNIVERSE TICKET Tour in Seoul“ 콘서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외국인 출연자들의 E6 비자 이전과 학업 문제로 출연자들 전체 참석이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이번 ”UNIVERSE TICKET Tour in Seoul“ 콘서트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파이널 스테이션에 참여하는 16인 멤버 선발 시점에 확인 가능한 상황이었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전에 예매하신 티켓은 공연 취소와 함께 자동 취소, 환불 될 예정입니다.
2024년 1월 17일 유니버스 티켓 파이널 스테이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국,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4개 부문 후보...K-팝 솔로 가수 최다 노미네이션 - 열린세상 열
- 문화예술인 연대회의 “故 이선균, 안타까운 죽음...이러한 비극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 - 열린
- 박효신 전입신고한 ‘79억’ 고급 아파트, 경매 나왔다...도대체 왜?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 남자친구 ‘동치미’서 깜짝 공개 “만난지 1년 넘었다” - 열린세상
- AOA 출신 유나, 직접 밝힌 결혼 소감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생겨...축복해 달라”(전문) - 열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정부, 세 번째 '김여사 특검법' 접수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콜택시냐″…수험표까지 수송하는 경찰에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