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행사 초청받은 농구선수?…모비스 박무빈, 루이비통 런칭 참석
2024. 1. 13. 12: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준수한 외모로 인기있는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의 가드 박무빈이 루이비통 2024 S/S 컬렉션 공개기념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12일 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서 박무빈은 블랙 팬츠와 진주 단추 포인트의 데님 자켓을 매치한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해 농구코트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준수한 외모로 인기있는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의 가드 박무빈이 루이비통 2024 S/S 컬렉션 공개기념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12일 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서 박무빈은 블랙 팬츠와 진주 단추 포인트의 데님 자켓을 매치한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해 농구코트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였다.
이 행사에는 배우 장기용 위하준, 가수 빈지노 자이언티, 코드쿤스트 더보이즈 주연 등이 참석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퍼렐 윌리엄스의 첫 2024 S/S 남성복 컬렉션을 공개하는 자리로 NBA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캠페인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컬렉션으로 국내외 농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컬렉션이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 이럴줄은 몰랐다” 삼성 50% 파격 할인…최신 접는폰, 무슨일이
- 조인성 "박보영은 손흥민"…'어쩌다 사장' 알바 합류에 '엄지척'
- 한효주, ‘故이선균 죽음 진상규명 촉구’ 한마음?…기자회견 사진 게시
- '미스트롯3' 오유진, 2라운드 眞…"팀원들 고마워"
- ‘둘째 임신’ 윤지연 아나 실신했다…“길거리 한참 주저앉아” 이 증상 뭐길래
- 유명 아이돌, '이 커피' 마셨다가 악플 세례받고 사과…"그 쪽 편이지?"
- 히딩크 '뭉쳐야 찬다3' 뜬다…안정환·김남일과 재회
- 모델 장윤주 “난 호르몬 없는 女, 15년째 약 복용” 고백…‘이 병’ 뭔가했더니
- '61세'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 연인 최초 공개…서동주도 함께
- 양세형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 심장 내려앉았다”…어떤 병인가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