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비치 vs 알카라스 재대결? 티빙, 2024 호주오픈 독점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테니스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호주오픈'이 tvN SPORTS에서 독점 생중계된다고 온라인동영상버시스(OTT) 티빙이 13일 밝혔다.
14일 개막하는 '2024 호주오픈'은 테니스 대회 중 규모가 가장 큰 4개 대회 중 하나로, 그랜드슬램 대회 중에서 연중 가장 빠른 시기에 열린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해 윔블던 결승에서 조코비치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 알카라스와 조코비치가 다시 한번 맞붙을 것으로 보여 테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테니스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호주오픈'이 tvN SPORTS에서 독점 생중계된다고 온라인동영상버시스(OTT) 티빙이 13일 밝혔다.
14일 개막하는 '2024 호주오픈'은 테니스 대회 중 규모가 가장 큰 4개 대회 중 하나로, 그랜드슬램 대회 중에서 연중 가장 빠른 시기에 열린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해 윔블던 결승에서 조코비치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 알카라스와 조코비치가 다시 한번 맞붙을 것으로 보여 테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단식 전 세계 랭킹 1위 오사카 나오미와 엠마 라두카누 등 왕년의 톱랭커들이 2024시즌 시작과 함께 코트로 돌아와 이들의 경기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한국 선수 중에서는 국내 남자 테니스 1위인 권순우가 본선에 진출한다. 작년 크고 작은 부상을 겪으며 고전을 겪은 그는 이번 호주오픈에서 3개월만에 복귀전을 치른다.
티빙은 다양한 기능을 통해 역대급 볼거리로 가득 찬 '2024 호주오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생중계 중에는 다시 보고 싶은 장면을 되돌려 볼 수 있는 기능 타임머신과 함께 경기를 보는 사람들과 실시간 채팅을 나눌 수 있는 티빙톡도 제공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