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히딩크와 감격 재회…뜨거운 눈물 (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항서 감독이 네덜란드에 깜짝 방문한다.
내일(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PSV 에인트호번 홈구장 로커룸에서 히딩크 감독과 '어쩌다벤져스' 안정환 감독,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박항서 감독은 히딩크 감독과 재회하는 자리를 마련한 '뭉쳐야 찬다 3'와 안정환 감독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어쩌다벤져스' 수장 안정환 감독과 김남일 내셔널 코치를 향한 히딩크 감독의 남다른 애정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PSV 에인트호번 홈구장 로커룸에서 히딩크 감독과 ‘어쩌다벤져스’ 안정환 감독,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안정환 감독이 2002년 당시의 코칭스태프를 그리워하는 히딩크 감독을 위해 박항서 감독을 네덜란드로 초청하는 깜짝 이벤트로 보는 이들까지 감동시킬 예정이다.
상상하지 못했던 박항서 감독의 등장에 놀란 히딩크 감독은 버선발로 달려나간다. 그립던 얼굴을 마주하고 20여 년 전처럼 포옹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안정환 감독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어쩌다벤져스’ 수장 안정환 감독과 김남일 내셔널 코치를 향한 히딩크 감독의 남다른 애정도 확인할 수 있다. 히딩크 감독은 “그들의 커리어가 축구로 이어진 것이 자랑스럽다”라며 “엔터테이너로서도”라고 덧붙이는 센스를 발휘한다.
더불어 골키퍼 한건규가 히딩크 감독의 원픽에 등극할 것을 예고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어쩌다벤져스’의 경기를 본 적 있는 히딩크 감독은 선수들의 축구 실력을 칭찬하며 “굉장히 좋은 골키퍼가 있다”고 한건규를 언급해 선수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한편 대한민국 축구 영웅 히딩크, 박항서, 안정환, 김남일의 특별한 시간이 공개될 ‘뭉쳐야 찬다 3’는 내일(14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 3’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타이트한 튜브톱…탄탄한 건강美 [DA★]
- 강간만 6번…강북부 연쇄 강간·절도사건 진범 충격 (용형사3)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연예계 데뷔 생각 없다” [화보]
- 정채언, 속옷 착용 사진 촬영 강요…극심한 갈등 (고딩엄빠4) [TV종합]
- 에릭손 전 잉글랜드 감독 “수술 불가능한 암 …길어야 1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