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이효리 "♥이상순, 일렉 기타칠 때 섹시…덮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이 섹시하다고 느껴지는 순간을 털어놓으며 노련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효리는 "우리 남편이 기타를 치지 않나. 어쿠스틱 기타를 칠 때랑 일렉 기타를 칠 때 다른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이상순과의 일화를 언급했다.
이어 이효리는 윤하에게 "윤하 씨 오늘 그럼 섹시한 매력을 볼 수 있나"며 즉석 기타 연주를 요청했고, 윤하는 흔쾌히 이효리의 명곡 '유고걸'을 기타로 커버해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뮤직토크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서는 가수 윤하, 그룹 라이즈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수놓았다.
윤하는 이날 “요즘 일렉기타를 배우기 시작했다‘며 최신 근황을 전했다. 이에 이효리가 ”일렉기타가 매력있다. 특히 여자가 치면 더 매력있다“고 맞장구쳤다.
이효리는 ”우리 남편이 기타를 치지 않나. 어쿠스틱 기타를 칠 때랑 일렉 기타를 칠 때 다른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이상순과의 일화를 언급했다.
그는 ”어쿠스틱 기타를 칠 때는 옆집 오빠같고 교회 오빠 같은데 일렉 기타를 칠 때는 ’앙‘ 막 덮쳐버리고 싶은 섹시한 매력이 있다“고 귀띔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효리는 윤하에게 ”윤하 씨 오늘 그럼 섹시한 매력을 볼 수 있나“며 즉석 기타 연주를 요청했고, 윤하는 흔쾌히 이효리의 명곡 ’유고걸‘을 기타로 커버해 선보였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3살 목덜미 잡고 박치기 ‘퍽’...인천 어린이집 학대 의혹
- "쓰레기 더미서 찾았다"...'구멍 뚫린 이재명 셔츠'로 언플?
- "벤츠 타는 그녀" 알고보니 '법인차'..남성 선호도 1위는?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상대 여성 잠적…분양업체서 해고
- 아이유 분홍색 탈색 머리와 깔맞춤…구찌 신상 모델은?[누구템]
- '같은 어닝쇼크인데'…삼성전자·LG엔솔, 다른 증권가 반응
- "담배는 나가서" 여성에 맥주병 내리친 40대, 최후진술서 한 말
- '술자리 폭행' 전 프로야구 정수근, 경찰 조사서 혐의 인정
- 중국 충칭서 1억톤 매장 추정 석유·가스 유전 발견
- '서울의 봄' 열기, 세계로…제17회 아시아필름어워즈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