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산지 5개월 반’..규현, 슈주 숙소 떠나 독립한 집 공개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규현이 18년간 숙소 생활 이후 독립한 집을 '나혼산'에서 최초 공개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방송 말미 다음주 예고편을 공개했다.
규현은 소속사 이적 후 숙소를 떠나 독립한 지 5개월 반째라고.
한편, 규현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규현이 18년간 숙소 생활 이후 독립한 집을 ‘나혼산’에서 최초 공개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방송 말미 다음주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등장햇다. 규현은 소속사 이적 후 숙소를 떠나 독립한 지 5개월 반째라고.
깔끔하게 정리된 내부는 물론, 살림살이도 완벽한 정리정돈을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규현은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뭘 꾸밀 생각을 하지 말아야지. 이 상태에서 바꾸지 말고 뭘 할 수 있을까 정도. 있는 선에서 뭐든 하자고”라고 설명했다.
규현의 야무진 손길도 드러났다. 음식 재료를 소분하거나 진공 보관 중인 규현은 살림에서도 야무진 모습을 보였다. 규현은 “왜 그 전에는 혼자 살 생각을 안 했는지, 뭘해도 되고”라며 독립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앞서 규현은 웹예능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 숙소생활을 오래한 이유에 대해 “처음에는 제 방이 없었다. 누구 침대 옆에서 이불 깔고 자고 이 방에서 잤다가 저 방에서 잤다가 캐리어 끌고 다녔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제가 그룹에 뒤늦게 합류해서 자리가 없었다. 그렇게 거실과 여러 방을 왔다 갔다 하면서 숙소에서 내 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이 있어서 그 아픔 때문에 내가 숙소에 더 애착이 있었나 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규현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