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멕시칸 요리부터 티라미수까지…수준급 요리 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일우가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사한다.
13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1회에서는 열정남 정일우의 요리 열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정일우는 다채로운 요리 솜씨를 자랑한다.
게다가 완벽 플레이팅까지 고급 레스토랑을 방불케 하는 요리 실력을 뽐내 지켜보던 참견인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정일우가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사한다.
13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1회에서는 열정남 정일우의 요리 열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정일우는 다채로운 요리 솜씨를 자랑한다. 요리에 진심이라는 그의 주방에는 조리 도구뿐만 아니라 장식장을 가득 채울 정도로 예쁘고 독특한 접시, 컵 등 다양한 식기들로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일우는 이날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선물할 디저트를 연구하기 위해 티라미수 만들기 연습을 하고, 셰프 친구의 도움을 받아 파나코타를 척척 만들어 내 팬들을 향한 열정일우의 면모를 과시한다. 이뿐만 아니라 칠리 콘 카르네, 타코, 과카몰리 등 멕시칸 요리를 하면서 메인 셰프가 되어 요리를 진두지휘는 등 수준급 요리 실력을 드러낸다. 게다가 완벽 플레이팅까지 고급 레스토랑을 방불케 하는 요리 실력을 뽐내 지켜보던 참견인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잠시 뒤 이날의 손님인 정일우의 찐친들이 하나둘 집을 방문한다. 정일우의 학창시절 친구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만난 동생 등 정일우를 중심으로 같이 친해진 모임이라는데 신년회 파티를 하기 위해 모인 이들은 정일우 표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음식을 맛보며 수다 부스터를 풀가동한다. 이들은 봇물 터지듯 터져 나오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하고 추억 가득한 이야기에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거침없이 하이킥' 시절 인기 절정이었던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하기도 한다. 친구들의 증언도 하나둘씩 이어지고, 정일우는 쑥쓰러워 하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그날의 일화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