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수민, 이번엔 보이그룹 오디션 도전한다

김원겸 기자 2024. 1. 13. 0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스타'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다시 한번 서바이벌 경연에 도전한다.

정수민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출연한다.

미국 시카고 출신 싱어송라이터인 정수민은 2022년 채널A 경연 프로그램 '청춘스타'를 통해 귀여운 외모와 감미로운 보이스, 출중한 기타 연주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6일 첫 방송되는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 출연하는 정수민. 제공|뉴런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청춘스타'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다시 한번 서바이벌 경연에 도전한다.

정수민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출연한다.

'빌드업'은 완성형 보컬 그룹 데뷔를 위해 모인 40명의 참가자들의 대결을 담은 본격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다. 정수민은 자신의 감미로운 보이스는 물론 뛰어난 송라이팅 능력을 기반으로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순수한 감성과 무한한 잠재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다는 각오다.

미국 시카고 출신 싱어송라이터인 정수민은 2022년 채널A 경연 프로그램 '청춘스타'를 통해 귀여운 외모와 감미로운 보이스, 출중한 기타 연주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은 물론 맑고 순수한 감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10월에는 정식 데뷔 앨범 '페이시스,'를 발매, 이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정수민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송 어바웃 유’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