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멤버 꼼수 공익제보‥호시 “양아치!” 버럭(나나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민규의 공익제보 파장이 어마어마했다.
1월 12일 방송된 tvN 예능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2회에서는 데뷔 10년 차 보이그룹 세븐틴이 가이드로 나선 나영석 PD를 따라 이탈리아로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호시는 "양아치잖아!"라며 비난을 가했고, 나영석 PD는 "디에잇 탈락"이라며 실격 처리를 안겼다.
호시는 "이런 부정부패는 없어야 한다"며 나영석 PD의 처리에 만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세븐틴 민규의 공익제보 파장이 어마어마했다.
1월 12일 방송된 tvN 예능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2회에서는 데뷔 10년 차 보이그룹 세븐틴이 가이드로 나선 나영석 PD를 따라 이탈리아로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이날 나영석 PD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간절한 멤버들에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걸고 에스쿱스 게임을 제안했다. 정답은 아무도 모르고, 에스쿱스에게 영상통화를 걸어야만 알 수 있는 '에스쿱스는 지금 뭘 하고 있을까요'를 맞혀 보자는 것.
버논은 롤 게임을 하고 있을 거라고, 호시는 침대에 누워서 강아지를 만지고 있을 거라고 추측했다. 이때 민규는 "저 제보할 게 있다. 디에잇 지금 문자한다"며 돌연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 속엔 디에잇이 에스쿱스에게 '형 지금 모해'라고 문자를 보내는 순간이 담겨 있었다.
멀미를 무릅쓴 공익제보의 파장은 어마어마했다. 호시는 "양아치잖아!"라며 비난을 가했고, 나영석 PD는 "디에잇 탈락"이라며 실격 처리를 안겼다. 호시는 "이런 부정부패는 없어야 한다"며 나영석 PD의 처리에 만족했다.
이후로도 멤버들의 추측은 이어졌다. 이중 눈길을 끈 건 도겸. 그는 "화장실에서 똥싸고 있다"고 예상했고 나영석 PD는 "그게 찐이면 내가 너한테 프라다 백을 사주겠다"고 통큰 플렉스를 약속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뒤 에스쿱스에게 영상통화를 걸며 도겸은 "제발 똥싸라"라고 빌었으나 에스쿱스는 화려한 헤드셋을 낀 모습으로 나타나 단박에 정답을 드러냈다. 에스쿱스는 "나 게임하고 있었다"고 전해 정답자 버논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14세 오유진 3억 주인공 되나, 온라인투표 1위+2R 眞 등극 ‘미스트롯3’[어제TV]
- 관광코스 아닌데…비♥김태희→이효리 자택 공개했다 사생활 침해 고통 [스타와치]
- 男선호사상 옹호 조현아, 고소 선언 “70대 새아버지 손길에 자라, 마녀사냥 멈춰라”[종합]
- 산다라박 이렇게 섹시했었나, 레드 드레스로 뽐낸 우아美
- 안현모, 이혼 후 단발 변신 “머리 확 잘라” 더 우아해진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