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연애' 걸그룹 송다혜 "15년 만에 다른 이성과 첫 데이트" ('환승연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환승연애3'에 출연한 걸그룹 출신 송다혜가 무려 15년 만에 다른 이성과 처음으로 데이트했다.
티빙 '환승연애' 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애 기간과 걸그룹 활동시기가 겹치는 것으로 보아 그는 서동진을 몰래 만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티빙 '환승연애3'에 출연한 걸그룹 출신 송다혜가 무려 15년 만에 다른 이성과 처음으로 데이트했다.
12일 '환승연애3' 4화가 티빙에서 공개됐다. 송다혜는 이날 그의 전 연인 서동진이 아닌 남성 출연자 이주원과 데이트했다. 앞서 지난 5일 공개된 3화에서 송다혜는 서동진과 13년 연애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중간에 짧게 헤어진 적도 있었지만 두 사람은 10대부터 30대까지 '환승연애' 시리즈 사상 최장기간 만난 커플이었다.
송다혜는 이주원과 서울의 모 레코드 가게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15년 만에 다른 이성과 처음으로 데이트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데이트 하는 동안 전 연인 서동진이 많이 생각났다고 얘기했다.
서동진이 레트로를 좋아했다며 송다혜는 "(서동진이) 좋아했던 그런 노래들이나 앨범 같은 걸 발견하면 어쩔 수 없이 좀 생각났다"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서동진이 힙합 뮤지션 트래비스 스캇(32)을 매우 좋아했다며 "(트래비스 스캇 앨범을 서동진에게) 사다 주고 싶을 정도였다. 완전 오바였다"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티빙 '환승연애' 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성 출연자 송다혜는 지난 2013년 데뷔한 걸그룹 베스티의 전 멤버이다. 그는 2017년 소속사와 진로에 대해 오랜 시간 논의했고, 원만하게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하며 팀을 탈퇴한 바 있다. 연애 기간과 걸그룹 활동시기가 겹치는 것으로 보아 그는 서동진을 몰래 만난 것으로 보인다.
송다혜와 서동진은 음악학원에서 만나 같은 꿈을 꾸며 호감을 쌓고 인연을 이어갔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일 때문에 힘들고 예민해지는 상황이 찾아와 헤어졌다. 그리고 4개월 뒤 '환승연애3'에서 재회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티빙 '환승연애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
- "빵 훔쳤는데 '보석' 훔친 사람 돼"...성추행 배우의 뻔뻔한 입장문
- 호스트바 다녀온 걸그룹 멤버, 꿈 포기 안 한다...소속사도 기회 주기로
-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유방암' 고백..."술·담배 안 하는데 3기라 충격"
- 여사친과 동거 중인 훈남 배우..."우린 친구다" 주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