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다저스 개막전 열릴 '고척 스카이돔' 공개..오타니 출전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LB 다저스 구단이 한국시간 12일 공사 중인 고척스카이돔의 모습을 구단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척스카이돔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의 요구로 현재 MLB 경기를 치를 수 있게 새 단장 중입니다.
다저스 구단은 고척스카이돔의 외관 사진과 내부 공사 모습, 개막전을 홍보하는 경기장 내부 전광판, 다저스 모자와 응원 도구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한국 야구팬들의 모습을 소개하면서 'See you soon, Seoul'(곧 봐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척스카이돔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의 요구로 현재 MLB 경기를 치를 수 있게 새 단장 중입니다.
다저스 구단은 고척스카이돔의 외관 사진과 내부 공사 모습, 개막전을 홍보하는 경기장 내부 전광판, 다저스 모자와 응원 도구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한국 야구팬들의 모습을 소개하면서 'See you soon, Seoul'(곧 봐요. 서울)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가 고척스카이돔에서 맞붙는 2024 MLB 정규리그 개막 시리즈는 3월 20일과 21일 오후 7시 5분에 열립니다.
해당 경기는 ESPN 중계로 미국 전역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개막 시리즈는 새 시즌 다저스에 입단한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와 MLB 투수 최고액 신기록을 쓴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정규리그 데뷔전이 될 전망이라 일본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엔 김하성과 다루빗슈 유가 뛰고 있고 최근엔 고우석과 일본인 투수 마쓰이 유키가 합류했습니다.
다만 고척스카이돔의 작은 규모로 인해 경기 관람의 기회는 적은 인원에게 돌아갈 전망입니다.
고척스카이돔은 1만 6천여 명의 관중만 수용할 수 있다. 국내 야구장 중에서도 작은 편입니다.
#MLB #고척스카이돔 #다저스 #오타니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뺑소니로 배달원 숨지게 한 의사 석방..반성문만 90차례
- 자장면 한 그릇에 7천 원 넘었다..외식물가 고공행진
- 文 "정치가 국민에게 희망을 드려야..그 중심은 민주당"
- 김동성, 자녀 양육비 안 줘 전처에 피소.."빚이 수입보다 많아"
- 제주 중환자실서 항생제 안 듣는 '슈퍼 박테리아' 집단 감염
- 전통시장에 포르쉐 SUV 돌진..운전자, '급발진'이라더니
- [영상]만취 운전 50대..'쾅' 들이받고 '쾅' 받히고
- 음주 뺑소니로 배달원 숨지게 한 의사 석방..반성문만 90차례
- "인권위, 외국인 계절근로자 임금 착취 진상조사 나서야"
- "광주 다자녀 가정, 병원·약국 등 할인 혜택 확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