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윈터 페스티벌 개최..조세호x규현x엄지윤 출격

안윤지 기자 2024. 1. 12. 1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이 제 2회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2일 SBS '런닝맨' 측은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이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겨울, 성황리에 개최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은 초호화 축하 무대와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로 큰 웃음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었는데 이번에는 '대세 예능인' 조세호, 규현, 엄지윤이 출격한다.

지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의 빙어 낚시에 이어 이번에는 겨울 통발 낚시에 도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사진=SBS '런닝맨'
'런닝맨'이 제 2회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2일 SBS '런닝맨' 측은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이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겨울, 성황리에 개최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은 초호화 축하 무대와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로 큰 웃음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었는데 이번에는 '대세 예능인' 조세호, 규현, 엄지윤이 출격한다.

6개월 만에 '런닝맨'을 찾은 조세호는 멤버들과 노련한 예능 케미를 뽐내며 웃음 사수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독보적 음색의 소유자 '고막 남친' 규현은 아침부터 고퀄리티 생라이브 축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런닝맨'에 첫 출연하는 'MZ 대표 코미디언'이자 SBS 화요 토크쇼 '강심장VS'의 엄지윤은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오프닝부터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지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의 빙어 낚시에 이어 이번에는 겨울 통발 낚시에 도전한다. 낚시의 정석인 지렁이부터 개 사료, 꽁치, 샤인 머스캣 등 이색 미끼들이 등장해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물고기를 많이 낚기 위한 미끼 선택 신경전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