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박하선 딸 얼마나 예쁘면..딸 등장에 아빠도 함박웃음(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딸바보 아빠 면모가 공개된다.
1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햐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짜장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믿고 먹는 어남선생, 딸바보 워킹대디 류수영의 최강 메뉴 짜장떡볶이는 1월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딸바보 아빠 면모가 공개된다.
1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햐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짜장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짜장떡볶이는 류수영 딸의 최애 메뉴로, 딸바보 워킹대디 류수영의 지극한 딸사랑도 함께 공개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네 주방은 여느 때처럼 땀 흘리며 요리 연구 중인 류수영과 촬영 준비 중인 스태프들로 북적였다. 그때 류수영의 딸이 귀가했다. 류수영은 딸 등장에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어 류수영은 딸이 배고프지는 않은지, 먹고 싶은 것은 없는지부터 물었다. 일하면서도 딸 밥은 손수 챙기는 지극정성 딸바보 아빠의 모습이었다. 이날 류수영 딸이 선택한 아빠의 메뉴는 불맛 가득 입힌 짜장떡볶이였다.
류수영은 짜장떡볶이에 대해 “아이들 간식도 되고 한 끼 식사로도 완벽하다. 이거 하나 배워 놓으면 멋진 아빠가 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딸 최애 메뉴다. 한 달에 2, 3번은 주문이 들어온다”라며 자신감 넘치게 짜장떡볶이를 만들기 시작했다.
류수영은 "딸 아이 친구들이 함께 모인 날 이 짜장떡볶이 만들어서 14명 아이들을 맛있게 먹였었다"라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에도 육아하고 요리하는 것이 일상인 아빠인 것. 류수영이 자신있게 만든 짜장떡볶이를 딸은 폭풍 흡입해 아빠 류수영을 행복하게 했다.
또한 류수영의 짜장떡볶이는 맛은 기본, 누구나 실패 없이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여서 관심을 집중시켰다. 짜장떡볶이를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꿀팁도 공개했다. 류수영의 꿀팁으로 완성된 짜장떡볶이를 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군침을 꼴깍 삼키며 “정말 먹고 싶다”, “너무 맛있겠다”를 외쳤다는 후문.
믿고 먹는 어남선생, 딸바보 워킹대디 류수영의 최강 메뉴 짜장떡볶이는 1월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