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팬미팅서 엑소·데이식스 커버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일 합작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솔로가수 이채연의 첫 단독 팬미팅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채연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미팅 스포일러가 담긴 콘텐츠들을 연이어 공개했다.
먼저 이채연은 팬미팅 세트리스트가 적힌 이미지를 게재했다.
특히 이채연은 팬미팅에서 자신의 곡 외에도 그룹 '엑소' 멤버 카이의 '음(Mmmh·2020)'과 밴드 '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2019) 등의 커버 무대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한일 합작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솔로가수 이채연의 첫 단독 팬미팅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채연은 13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 '유니-채리시(UNI-CHAERISH)'를 펼친다.
이채연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미팅 스포일러가 담긴 콘텐츠들을 연이어 공개했다. 먼저 이채연은 팬미팅 세트리스트가 적힌 이미지를 게재했다. 미니 1집 타이틀곡 '허시 러시(HUSH RUSH·2022)'를 비롯해 '렛츠 댄스(LET'S DANCE)'·'노크(KNOCK·2023)' 등 총 10곡을 선보이는 것이 예고됐다.
아울러 이번 팬미팅 무대 안무가 담긴 연습실 영상도 소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채연은 팬미팅에서 자신의 곡 외에도 그룹 '엑소' 멤버 카이의 '음(Mmmh·2020)'과 밴드 '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2019) 등의 커버 무대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고통 속에 잠 들어야 할 때"…밤 마다 '이것' 한다는 제니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최동석과 막장 이혼' 박지윤, 구설수에도 미소…강력 멘탈 자랑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