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동거犬 공격하는 프로 시비犬…강형욱, 특단의 훈련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반려견 두 마리가 보호자를 사이에 두고 매일 같이 피 터지게 싸움을 벌인다.
오늘의 고민견 '유리'와 '컵'은 안락사를 앞둔 어느 날, 극적으로 보호자를 만나 한 가족이 되었다.
과연 보호자는 유리와 컵의 끝이 보이지 않는 전쟁을 종결시키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을지? 1월 15일 (월) 오후 8시 55분, KBS2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반려견 두 마리가 보호자를 사이에 두고 매일 같이 피 터지게 싸움을 벌인다.
오늘의 고민견 '유리'와 '컵'은 안락사를 앞둔 어느 날, 극적으로 보호자를 만나 한 가족이 되었다. 보호자는 반려견들과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서로에게 짝꿍 같은 존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쌍의 찰떡같은 이름을 지어줬다는데. 하지만 정작 이 집의 현실은 컵에게 끊임없이 싸움을 거는 유리 때문에 매일 피 튀기는 전쟁터를 방불케 한다고.
컵을 향한 유리의 시비는 그야말로 예측불허 그 자체. 밥을 먹다가도 눈이 마주치는 순간 갑자기 컵을 물려고 달려드는 것은 물론, 보호자가 컵에게 관심을 주거나 컵이 있는 방향으로 움직이기만 해도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돌진한다. 심지어 최근에는 아무 이유 없이 컵을 공격하는 유리 때문에 보호자는 매일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이라는데. 오죽하면 보호자는 "유리는 컵이 숨만 쉬어도 싫어하는 것 같다"고 생각할 정도라고.
유리와 컵의 살벌한 불협화음은 집 밖에서도 계속된다. 동반 산책만 하면 서로 제 갈 길만을 주장하며 질주하는 탓에 보호자는 능지처참(?)을 당하는 것처럼 양팔이 세게 벌어지는 것이 일쑤. 이로 인해 보호자는 산책할 때마다 넘어져 바지에 구멍 나는 것이 일상이 됐을뿐더러, 어깨부터 무릎까지 온몸이 상처투성이라고. 게다가 집안에서는 쫄보인 컵이 산책만 하면 180도 돌변! 컵이 다른 개를 마주치는 순간 사정없이 달려들며 공격성을 폭발하기 때문에 보호자는 산책할 때도 늘 초긴장 상태라는데.
총체적 난국의 상황을 겪으면서 결국 '개훌륭'에 SOS를 요청한 보호자. 하지만 강 훈련사는 유리와 컵을 대하는 보호자의 태도를 지적하며 "개는 개랑 XXXX XX 싶어 하지 않아요"라고 일침을 가하는데. 이어 특단의 훈련을 펼치며 문제 해결에 나섰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KBS 2TV '개는 훌륭하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