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중부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주시 중부동(동장 최정순)과 중부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상구) 주관으로 지난 10일 관내 웨딩파티엘에서 2024년 청룡의 해 중부동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상구 통장협의회장은 "으뜸 중부동에서 개최하는 마지막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중부동민의 더욱 견고한 단합과 갚진 중부동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경주시 중부동(동장 최정순)과 중부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상구) 주관으로 지난 10일 관내 웨딩파티엘에서 2024년 청룡의 해 중부동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직 경상북도의원,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 정희택 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경로당 노인회장, 각 자생단체장 및 주민 8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풍선 퍼포먼스, 새해인사, 건배 제의, 합동세배 및 덕담릴레이 순으로 진행됐으며, 떡국과 다과 등 오찬을 즐기며 새해맞이 주민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구 통장협의회장은 "으뜸 중부동에서 개최하는 마지막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중부동민의 더욱 견고한 단합과 갚진 중부동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순 중부동장은 "올해도 2025년 황오동 통합 추진, 중심상권 활성화, 월성초 앞 원효로 전선지중화 사업 등 시정 발전에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무슨 일?…"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