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KBS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PPL 진행
최병태 기자 2024. 1. 12. 17:25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주말 인기드라마 KBS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PPL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효심이네 막내 아들인 이효도(김도연)가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장소로 60계 치킨 매장이 등장하고 있다.
60계치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드라마 속 매장의 모습을 실제 매장과 흡사하게 구성해 60계 치킨 차량을 자연스럽게 노출 하는 등 자연스러운 PPL로 몰입감을 더했다. 또 바삭함의 끝판왕 크크크치킨과 먹으면 힘이 솟아난다는 호랑이치킨, 기분 좋은 매운맛의 신제품 하하핫치킨 등 효심이네 각자도생 촬영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PPL은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가장 자연스러운 PPL을 위해 노력 하고 있다. 남은 에피소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KBS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올해 첫 주에 19%로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 하면서 지상파, 케이블 포함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일 오후 8시 05분에 KBS2에서 방영된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