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싱어게인3’ 파이널 극장 단독 생중계···공식 굿즈 및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

손봉석 기자 2024. 1. 12. 1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박스



‘싱어게인3’ 파이널 무대가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파이널 방송을 오는 18일 밤 10시에 단독 생중계 상영한다고 12일 밝혔다.

18일 방송하는 ‘싱어게인3’ 파이널 2차전에서는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까지 톱7의 자유곡 라운드가 펼쳐지며 영광의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생중계는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 상암월드컵경기장, 분당, 하남스타필드,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사상 등 8개 지점에서 상영한다. 최종 우승자의 탄생을 대형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로 감상하며 더욱 생생하고 깊은 감동의 파이널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는 ‘싱어게인3’ 파이널 생중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싱어게인3’ 파이널 생중계 관람객에게 ‘싱어게인3 공식 스티커 4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생중계 예매 회원 전원에게 영화 평일 관람권(2D) 쿠폰 1매를 즉시 지급하는 등 ‘싱어게인3’와 메가박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싱어게인3’ 파이널 생중계 예매는 12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예매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싱어게인3 파이널 무대를 생생한 극장 사운드와 대형 스크린으로 더욱 깊은 감동을 느끼며 최종 우승자의 탄생을 함께 지켜봐 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메가박스만의 공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