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조세호X규현X엄지윤 출격…아침 생라이브에 거침없는 입담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조세호, 슈퍼주니어 규현, 개그우먼 엄지윤이 '런닝맨'에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14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작년 겨울, '런닝맨'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은 초호화 축하 무대와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로 큰 웃음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구경거리와 볼거리 넘치는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은 14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조세호, 슈퍼주니어 규현, 개그우먼 엄지윤이 '런닝맨'에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14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작년 겨울, '런닝맨'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은 초호화 축하 무대와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로 큰 웃음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는 '대세 예능인' 조세호, 규현, 엄지윤이 출격한다. 예고편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예능인 조합에 규현이 들어가 있는 게 웃기다', '다시 돌아온 윈터 페스티벌! 너무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6개월 만에 '런닝맨'을 찾은 조세호는 멤버들과 노련한 예능 케미를 뽐내며 웃음 사수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독보적 음색의 소유자 '고막 남친' 규현은 아침부터 고퀄리티 생라이브 축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런닝맨'에 첫 출연하는 'MZ 대표 코미디언'이자 SBS 화요 토크쇼 '강심장VS'의 엄지윤은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오프닝부터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지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의 빙어 낚시에 이어 이번에는 겨울 통발 낚시에 도전한다. 낚시의 정석인 지렁이부터 개 사료, 꽁치, 샤인 머스켓 등 이색 미끼들이 등장해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물고기를 많이 낚기 위한 미끼 선택 신경전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구경거리와 볼거리 넘치는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은 14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선균 협박 20대女, 과거 '명품 짝퉁 판매 사기꾼'과 동일인?
- 61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자친구 첫 공개..."만난 분들 중 가장 특이한 매력"
- 강경준, 사생활 논란 '묵묵부답'...상대여성, 직장서 무단 결근
- "2억 6000만원 가져왔지?"...유현철, 김슬기와 '아파트 나들이'
- "남자는 하늘"...조현아 '성차별 농담' 비난에 '법적 대응' 예고
- 박효신 살던 한남더힐 강제경매로..."감정가 78억 9000만원"
- "사채까지 썼는데"...김동성, 양육비 8000만원 미지급 압류 당해
- "무너졌던 순간 다시 일으켜준 사람"...AOA 출신 유나 결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