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PT 선생님으로 나섰다...이상준-유지애 저질 체력에 수업 포기?(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이 초특급 운동 교실을 '깐죽포차'에서 오픈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N '깐죽포차'에서는 추성훈이 '깐죽포차' 직원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일일 트레이너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깐죽포차'에서 스페셜 알바생으로 일을 해본 추성훈은 포차를 운영하려면 체력이 매우 필요할 것 같다면서 이상준과 유지애를 위한 특별한 일일 P.T 수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성훈이 초특급 운동 교실을 ‘깐죽포차’에서 오픈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N ‘깐죽포차’에서는 추성훈이 ‘깐죽포차’ 직원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일일 트레이너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깐죽포차’에서 스페셜 알바생으로 일을 해본 추성훈은 포차를 운영하려면 체력이 매우 필요할 것 같다면서 이상준과 유지애를 위한 특별한 일일 P.T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30분도 못 한다”며 겁을 주는 추성훈의 말에 두 사람은 시작부터 혼이 나간다.
복근 운동으로 시작된 추성훈의 운동 수업은 기본자세부터 난관을 겪는다. 이상준은 복근 자세를 배우고 있는 상황에도 깨알 개그 욕심을 부리며 웃음을 자아내고, 추성훈은 예상치 못한 이상준과 유지애의 저질 체력에 P.T 수업 1분 만에 포기 선언까지 한다.
반면 뒤늦게 헬스장에 도착한 최양락과 팽현숙은 추성훈의 완벽한 푸시업 자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팽현숙은 운동 중인 추성훈의 성난 근육에 입이 떡 벌어진다. 팔에 힘이 없다는 최양락은 추성훈에게 1대1 수업을 받고 푸시업에 도전, 예상외로 남다른 운동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추성훈만의 운동 코스까지 마친 네 사람의 달라진 체력이 궁금한 가운데 추성훈이 상상 이상의 아침 식사까지 준비했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이런 모습 처음이야...‘탈색+핑크 머리’ 변신에 팬들 환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뉴진스 CD 판매량 5위, 2023년 미국 내에서도 ‘독보적 인기’ 구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AOA 출신 유나, 2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예비신랑은 작곡가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동방신기 아시아 투어 개최, 13일부터 전 세계 팬 만난다 “카시오페아 모여라” - 열린세상 열린
- 비♥김태희 부부 스토킹 혐의 40대 여성, 1심서 징역 6개월 실형 선고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이재명-김혜경 부부 이달만 1심 선고 3건 예정
- [속보] ″트럼프, 국가안보보좌관에 마이크 왈츠 의원 발탁″
- 북 김정은도 '전쟁시 지원' 북러조약 서명
- 야구 중계 중 ″여자라면 먹고 싶다″ 발언…결국 법정제재
- 멜라니아 여사 웃음 유발한 샤이니 민호, ″또 뵙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