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오는 3월23~24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운이 오는 3월 서울에서 팬미팅을 연다.
로운은 오는 3월23일과 24일 이틀 동안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2024 로운 팬미팅-보통의 하루'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앞서 로운은 오는 21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7일 방콕, 31일 홍콩, 3월2일 마닐라를 잇는 팬미팅 투어를 예고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로운의 서울 팬미팅 '보통의 하루'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로운이 오는 3월 서울에서 팬미팅을 연다.
로운은 오는 3월23일과 24일 이틀 동안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2024 로운 팬미팅-보통의 하루’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앞서 로운은 오는 21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7일 방콕, 31일 홍콩, 3월2일 마닐라를 잇는 팬미팅 투어를 예고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보통의 하루’라는 제목은 로운의 가장 본인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의도로 지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로운이 데뷔 후 한국에서 여는 첫 단독 팬미팅이다. 로운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와 토크로 팬들의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로운은 현재 드라마와 화보, 광고 등에서 활약 중이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과 KBS2 ‘혼례대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후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라 기대가 모인다.
로운의 서울 팬미팅 ‘보통의 하루’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카페 선예매는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열리며, 일반 예매는 다음 달 1일 오후 8시부터 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문화예술인연대회의 “제2의 이선균이 나오지 않도록 수사당국·언론·정부·국회에 요구한다”[
- 한혜진 “홍천 별장에 불청객 찾아왔었다...신동엽처럼 재회, 난 별로 안 만나고 싶어” [종합]
- ‘고혹美의 의인화’ 김혜수, 대체 불가 여신 비주얼
- 박효신 살던 집이 경매에?…79억 한남더힐 ‘강제경매’ 등장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은지원 “게임 때문에 방송을 3년 쉰 적 있다” 충격 고백.. 김희철과 게임 숍 플렉스 (‘미우새
- 아이유 “우리 깔맞춤…?” 5년만에 금발로 변신→누리꾼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