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 ‘나의 해피엔드’ 특별출연…“데뷔 후 첫 연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안성훈이 '나의 해피엔드'에 특별 출연한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이 '나의 해피엔드'에 특별 출연하면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심리 스릴러'만의 묘미를 높여주는 의미 있는 역할로 출격한 안성훈의 활약과, 안성훈이 전할 중요한 단서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출연 위해 오디션까지 치렀다
‘미스터트롯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안성훈이 ‘나의 해피엔드’에 특별 출연한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다.
이와 관련 오는 14일 방송될 6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 24%라는 경이로운 기록의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서 영광의 1위를 거머쥔 ‘트롯 대세 돌풍’ 안성훈이 출격해 초강력 지원 사격에 나선다. 안성훈은 극 중 서재원의 스토커로 밝혀진 백승규의 친구로 등장, 짧은 분량이지만 인상적인 열연을 펼친다.
특히 안성훈은 백승규의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윤테오에게 중요한 단서를 건네주는, ‘히든카드’ 역할로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안성훈은 ‘나의 해피엔드’를 통해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나서며 제작진들 앞에서 오디션까지 치르는 진심을 보였던 상황. 탁월한 가창력으로 ‘미스터트롯2’ 무대를 장악한 안성훈이 ‘나의 해피엔드’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안성훈은 인생 첫 연기에 도전하는 ‘나의 해피엔드’ 촬영장에 도착하자 설렘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허순영 역으로 출연 중인 손호준이 각별한 친분이 있는 안성훈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찾아 격려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손호준은 안성훈에게 자상한 조언을 아낌없이 쏟아냈고, 안성훈의 연기에 엄치척을 해주는 등 긴장을 풀어주는 모습으로 든든한 선배미를 내뿜었다.
뿐만 아니라 안성훈의 상대역으로 등장한 이기택은 어색해하는 안성훈에게 시종일관 배려하며 환상의 연기 호흡을 이뤄내 현장 열기를 한층 돋웠다.
더불어 안성훈은 “처음으로 도전한 연기여서 그런지 심장이 튀어나올 것처럼 두근거리고 많이 떨렸다. 감독님과 스태프분들이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신 ‘나의 해피엔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나의 해피엔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면 좋겠다”라고 열렬한 응원을 표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이 ‘나의 해피엔드’에 특별 출연하면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심리 스릴러’만의 묘미를 높여주는 의미 있는 역할로 출격한 안성훈의 활약과, 안성훈이 전할 중요한 단서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에 징역 7년 구형 - MK스포츠
- 비♥김태희 부부 스토킹한 40대女, 징역 6개월 선고 [MK★이슈] - MK스포츠
- 청순하게? 발랄하게? 여돌 원탑 반묶음 “하프 스타일링”[MK★OOTD] - MK스포츠
- ‘화.보.장.인’ 카리나, 대담한 레드립..‘냉미녀’에게 찰떡이네[MK★OOTD] - MK스포츠
- 김하성·고우석·다르빗슈 vs 오타니·야마모토, 꿈의 대결 다가온다…서울 MLB 개막전, 3월 20~21일
- SSG, 베테랑 포수 이지영 트레이드 영입...키움에 현금 2.5억+3R 신인 지명권 주고 깜짝 빅딜 [공식
- FC 서울, 유스 출신 측면 수비수 이태석과 재계약 체결 - MK스포츠
- ‘미완의 좌완’ NC 정구범, 끝내 현역 입대 25년 7월 제대한다 “기대 보답하지 못해 죄송해.” -
- [단독] 키움 대형 유망주 신인 이재상, 성남고에 2000만원 야구 용품 기증 선행 - MK스포츠
- 프로 감독 친분 이용한 독립야구단 고위 임원, 중간 금품 수수 의혹? 해당 구단 “지인일 뿐,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