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배스킨라빈스·아워홈·순수본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순수본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집에서도 전통 한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뼈없는 갈비찜'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간편식 신제품 2종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과 '싱카이 탕수육'을 출시했다.
순수본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집에서도 전통 한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뼈없는 갈비찜'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해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을 한정 출시한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간편식 신제품 2종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과 '싱카이 탕수육'을 출시했다. 순수본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집에서도 전통 한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뼈없는 갈비찜'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K-디저트 '누룽지'를 콘셉트로 기획한 플레이버다. 우리 쌀로 만든 '누룽지 아이스크림'에 '쌀 아이스크림',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을 담은 '라이스 볼'이 조화를 이룬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프갤론 구매 시 20%, 파인트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인기 케이크인 '나눠먹는 와츄원'과 '골라 먹는 27 큐브'도 10% 할인하여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워홈,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싱카이 탕수육 출시
아워홈은 프리미엄 간편식 신제품 2종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과 '싱카이 탕수육'을 출시했다.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은 국내산 무를 넣고 우려낸 양지 육수에 갈빗대와 발라낸 전복을 넣었다. 가압 기술을 활용해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은 살렸다. 구씨반가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싱카이 탕수육'은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의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이다. 싱카이에서 먹던 탕수육 맛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돼지고기 등심을 1.9cm 두툼하게 썰어내 육즙과 식감을 살렸으며, 특별 레시피로 만든 탕수육 소스를 동봉했다.
순수본, HMR '뼈없는 갈비찜' 출시
순수본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집에서도 전통 한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뼈없는 갈비찜'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100% 소갈비 부위만으로 구성된 고기와 대파, 당근, 밤, 쌀떡 등을 넣은 제품이다. 복잡한 절차 없이 해동 후 5분만 가열하면 완성된다. 미리 뼈를 발라내 식사 후 뒤처리 걱정 없이 간편하다.
순수본 관계자는 "갈비찜을 가정에서 조리하면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HMR 제품으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한식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으뜸, 모델은 달라…수영복 꽉 끼나 '아슬아슬' - 스포츠한국
- 표은지, 손바닥 만한 숏팬츠 사이 봉긋 솟은 애플힙 '섹시미 철철' - 스포츠한국
- 전소민, 검정 비키니 입고 찰칵…몸매 이렇게 좋아? - 스포츠한국
- ‘용띠 스타’ 바둑 전설의 반열에 오른 신진서 9단 [신년 인터뷰] - 스포츠한국
- 에스파 닝닝, 가슴만 가린 '아찔' 시스루 드레스로 뽐낸 S라인 - 스포츠한국
- [스한초점] '외계+인'2부'시민 덕희''위시''웡카'…새해 극장가 달군다 - 스포츠한국
- '솔로지옥3' 최혜선, 시원하게 쭉 뻗은 늘씬 탄탄 볼륨몸매 - 스포츠한국
- '11연승 폭풍 질주' SK, 선두권 판도 뒤흔들다[초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김한민 감독 "'노량: 죽음의 바다' 해전, 100분의 오케스트라였죠"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려운 "뼈 갈아넣은 작품, 최현욱과 호흡 더할 나위없이 좋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