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안전한 친환경 농산물 생산위해 친환경 농업인 똘똘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 친환경원예연구회(회장 최종호)는 11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친환경 농업인과 가족 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친환경원예연구회 총회 및 화합행사'를 개최했다.
한편 달성군 친환경원예연구회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하자는 의지를 담고 2007년 친환경인증 농업인 65명으로 시작한 단체로, 현재 3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과 최재훈 달성군수 등과 안전한 농산물 생산 다짐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 친환경원예연구회(회장 최종호)는 11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친환경 농업인과 가족 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친환경원예연구회 총회 및 화합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연구회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사정을 극복하자는 단합된 마음으로 불우이웃돕기성금 200만원을 달성군에 기탁했다.
연구회는 7년째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원자재 상승, 이상기후 등 농업에 놓여진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결의를 다지고 달성군 친환경농업의 발전과 안전한 농산물 생산을 위해 친환경농업인들의 화합을 이끌어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최종호 친환경원예연구회장은 “이상기후로 인해 농사짓기가 더더욱 어려워졌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국민을 위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달성군 친환경원예연구회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하자는 의지를 담고 2007년 친환경인증 농업인 65명으로 시작한 단체로, 현재 3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친환경 재배기술 전파뿐만 아니라 고품질 농산물 생산, 농업의 스마트화의 기반을 다지는 데 노력하고 있고 전 회원이 친환경 또는 GAP 인증 농산물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
- [지스타 2024] "크래프톤이 '딩컴' 주목한 이유…재밌고 확장성 높아"
- [포토]'지스타 2024' 깜찍한 마법사
- [포토]섹시 여전사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