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신년회 ‘2024 Brilliant’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가 전국의 모든 잉글리시에그 센터 관계자들과 함께 2024 Brilliant 잉글리시에그 신년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송민우 잉글리시에그 대표는 이 자리에서 "올해 신년회는 잉글리시에그 전국 센터를 찾아주시는 많은 학부모들에게 더 올바른 교육과 고객 만족으로 보답하기 위해 비전을 공유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라며 "앞으로 잉글리시에그는 능력 있고, 능동적인(Active) 액터(Actor) 양성을 통해 지난 13년을 뛰어넘는 잉글리시에그 영어교육과 올바른 가치관을 교육하고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민우 잉글리시에그 대표는 이 자리에서 “올해 신년회는 잉글리시에그 전국 센터를 찾아주시는 많은 학부모들에게 더 올바른 교육과 고객 만족으로 보답하기 위해 비전을 공유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라며 “앞으로 잉글리시에그는 능력 있고, 능동적인(Active) 액터(Actor) 양성을 통해 지난 13년을 뛰어넘는 잉글리시에그 영어교육과 올바른 가치관을 교육하고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잉글리시에그의 신제품 THE EGG 출시와 함께 많은 고객 성원이 있었다.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던 만큼 올 한 해는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잉글리시에그가 될 수 있도록 집중할 것”이라며, “더욱 많은 혜택과 즐거운 교육에 대한 가치, 올바른 교육에 대한 신념과 열정으로 모두가 전념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배 나가서 피워라” 부탁한 여성 맥주병으로 내리친 40대…중형 구형
- ‘흉기관통’ 이재명 셔츠, 의료용 쓰레기봉투서 폐기 직전 발견
- 이낙연 “이준석과 함께 해야…세대통합 모델될 수 있어”
- 주황색 봉지 쓴 한동훈…‘롯데 응원 거짓’ 논란에 사진 공개
-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심리 판사, 돌연 사망
- 이재명측 “당분간 출석 어렵다” vs 재판부 “그러면 끝 없어…李없어도 23일 재개”
- “얼굴 50바늘 꿰맸지만 후회 안해”…‘묻지마 폭행’ 여성 구한 이수연 씨 [따만사]
- “술 마시며 바둑, 깨어보니 죽어있었다” 혐의 부인…검찰 중형 구형
- 법원 “尹 ‘바이든 vs 날리면’ 논란, MBC 정정보도하라”…외교부 승소
- “교도소서 韓라면 여유롭게 먹고파”…‘푸틴정적’ 나발니가 찾은 라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