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박세현, 기대되는 워맨스 케미 (밤에 피는 꽃)[DA포토]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2024. 1. 12. 15: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박세현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이하늬)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이종원)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
'밤에 피는 꽃'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후속으로 12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배우 이하늬·박세현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이하늬)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이종원)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 장태유 감독과 이샘, 정명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밤에 피는 꽃’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후속으로 12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사진제공 | MBC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트와이스 지효, 타이트한 튜브톱…탄탄한 건강美 [DA★]
- 강간만 6번…강북부 연쇄 강간·절도사건 진범 충격 (용형사3)
- 정채언, 속옷 착용 사진 촬영 강요…극심한 갈등 (고딩엄빠4) [TV종합]
- 에릭손 전 잉글랜드 감독 “수술 불가능한 암 …길어야 1년”
- 안현모, 라이머와 이혼 심경 “아빠 문자에 두려움 사라져” (아빠하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