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관광부, 평화 기도·종전후 순례 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라엘 정부관광부 서울사무소은 오는 15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온라인으로 '교회 지도자를 위한 2024 이스라엘 종전기원 성지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관광부는 연일 이어지는 이스라엘의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를 위해 지속적인 기도로 함께 해 주는 한국 교회와 목회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면서 신년 첫 성지세미나는 이스라엘 종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이스라엘 정부관광부 서울사무소은 오는 15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온라인으로 ‘교회 지도자를 위한 2024 이스라엘 종전기원 성지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관광부는 연일 이어지는 이스라엘의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를 위해 지속적인 기도로 함께 해 주는 한국 교회와 목회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면서 신년 첫 성지세미나는 이스라엘 종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이스라엘 전문가인 신성윤 교수(한국외대, 이스라엘 성서대학 출강)와 이익상 목사(‘이스라엘 따라 걷기’ 저자)는 목회적 관점으로 현 이스라엘 상황을 더 깊이 이해하고 바라보기 위한 역사적 배경뿐 아니라, 종전 후 전망과 추후 예비하신 회복의 때 어떻게 성지순례를 준비해야 할지에 대해 특강한다. 선착순 100명의 신청자를 대상으로 세미나 참여를 위한 줌 링크(Zoom link)가 메일로 발송될 예정이다.
조유나 이스라엘관광부 소장은 “오랜 시간 이스라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며 다시 열릴 성지순례를 기다리는 한국 교회와 목회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온라인 성지세미나를 통해 목회적 관점에서 현 상황을 어떻게 바라보고 기도해야 할지와 더불어, 기다림의 시기, 어떻게 성지순례를 준비해 나갈 지에 대한 구체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딩크 '뭉쳐야 찬다3' 뜬다…안정환·김남일과 재회
- 양세형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 심장 내려앉았다”…어떤 병인가 봤더니
- 조인성 "박보영은 손흥민"…'어쩌다 사장' 알바 합류에 '엄지척'
- '골프 여제' 박세리 LPGA 대회 호스트로 돌아온다.
- '미스트롯3' 오유진, 2라운드 眞…"팀원들 고마워"
- 생일 꽃 사왔다고 쇠자로 폭행…상습 아동학대 계모 '혐의 인정'
- 유명 아이돌, '이 커피' 마셨다가 악플 세례받고 사과…"그 쪽 편이지?"
- 박수홍 “굉장히 착잡하고 황망하다”…친형 ‘징역 7년’ 구형에 밝힌 심경
- 모델 장윤주 “난 호르몬 없는 女, 15년째 약 복용” 고백…‘이 병’ 뭔가했더니
- 피자 먹다가 갑자기 쓰러진 20대男, 사망…‘이것’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