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죽습니다’ 뜨겁다…클립 영상 조회수 2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가 시청시간 뿐만 아니라 유튜브 조회수에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Part 2 공개 3일간 시청시간 약 1억 2천만분을 기록하며 순항 중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가 11일 기준 유튜브, SNS 등에 게시한 공식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하며, 반전과 감동을 오가는 명장면으로 전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art 2 공개 3일간 시청시간 약 1억 2천만분을 기록하며 순항 중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가 11일 기준 유튜브, SNS 등에 게시한 공식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하며, 반전과 감동을 오가는 명장면으로 전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관련 쇼츠 영상이 조회수 1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계속해서 회자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감상한 장면들은 무엇일지 짚어봤다.
#. 이지수, 연인을 잃은 자의 서글픈 오열! 모두의 눈물 버튼 눌렀다!
극 중 최이재(서인국 분)는 자신의 초라한 처지와 우연한 오해로 인해 결국 여자친구 이지수(고윤정 분)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이어 계속되는 절망을 끝내고자 스스로 삶을 포기하는 선택을 하고 말았다. 연인 최이재의 죽음을 알게 된 이지수는 다급히 응급실로 달려왔지만 이미 너무 늦어버린 상황. 응급실 바닥에 주저앉아 최이재의 이름을 부르는 이지수의 처절한 눈물은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고윤정의 열연이 돋보였던 이 장면은 “봐도 봐도 눈물 버튼”, “저렇게 우는 여자친구 두고 어디 갔어 최이재”라는 반응 속에 조회수 11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2024.01.10 기준).
#. 송재섭, 시청률 상승을 부르는 충격적 반전?! 짜릿한 스릴 안겼다!
최이재의 두 번째 환생인 송재섭(성훈 분)은 수많은 기네스 기록을 가진 익사이팅 스포츠 선수. 스폰서 박태우(김지훈 분)의 제안으로 30억원이라는 엄청난 액수가 걸린 맨몸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 최이재는 송재섭의 기억과 능력치를 흡수해 가까스로 도전에 성공하는 듯 했고 생중계 시청률 역시 20%를 돌파했다. 그러나 이번 도전은 충격적 반전을 선사하며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송재섭 역의 성훈이 실제 스카이다이빙을 하며 촬영한 덕에 장면의 생동감은 배가 됐고 이를 본 사람들은 “이 장면이 진짜 대박”, “너무 황당해서 계속 다시 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조회수 11만 뷰를 기록, 작품 안팎으로 엄청난 관심을 입증했다(2024.01.10 기준).
#. 조태상, 그리운 엄마의 목소리에 뭉클함 배가! 폭발적 감정 연기에 몰입도 최강!
최이재의 다섯 번째 환생인 조태상(이재욱 분)은 가난한 집안 환경 탓에 꿈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격투기 선수 지망생. 박태우의 회유에 의해 교통사고 혐의를 뒤집어쓰고 복역하다 출소한 조태상은 이주훈(장승조 분)이 숨겨둔 돈을 찾아 새 삶을 꿈꿨다. 그러던 중 아들을 찾는 조태상 엄마의 전화가 걸려오자 최이재는 잊고 있던 엄마(김미경 분)의 그리운 목소리를 떠올렸다. “빨리 보고 싶다, 우리 아들”이라는 다정한 목소리는 최이재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까지 눈물짓게 했다. 조태상은 물론 최이재의 감정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낸 이재욱의 연기는 “이거 보고 어떻게 안 울어”, “이 장면 보면서 나도 엄마 보고싶어짐” 등 다양한 반응을 유발하며 조회수 10만 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썼다(2024.01.10 기준).
감정을 자극하는 Part 1의 명장면을 이어 Part 2에서도 다양한 클립들이 화제를 모았다. 죽음의 은신처에서 다시 재회한 최이재와 이지수, 최이재의 납골당에 방문한 안지형(오정세 분), 박태우와 정규철(김재욱 분)의 신경전 등 반복 감상을 부르는 흥미로운 장면들이 연달아 펼쳐졌다.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금 바로 티빙에서 감상 가능하다.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이상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컴백 D-4’ 씨스타19,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고퀄 결과물 예고 - 스타투데이
- 새해에도 임영웅, 146주 연속 아이돌차트 1위 - 스타투데이
- “목표 15%, ‘고거전’ 두렵지 않아”…‘밤에 피는 꽃’ 출사표[종합] - 스타투데이
-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3월 첫방송 확정 - 스타투데이
- 박시후 ‘아빠하고 나하고’ 합류...첫 가족 예능 도전 - 스타투데이
- ‘밤에 피는 꽃’ 김상중 “5년간 일 없었는데…” - 스타투데이
- [포토] 사극 장인 장태유 감독, M본부 첫 출격 - 스타투데이
- ‘한국계 배우’ 하예린, ‘헤일로’ 시즌2서 활약 예고 - 스타투데이
- [포토] 이하늬, ‘밤에 피는 꽃’ 액션으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스키즈·트와이스, 2023 美 음반 판매량 톱10 ‘쾌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