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씨스타19,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고퀄 결과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스타 유닛 씨스타19(SISTAR19)가 오는 1월 16일 컴백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씨스타19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노 모어'(NO MORE)(MA BOY)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스타19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노 모어’(NO MORE)(MA BOY)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씨스타19은 타이틀곡 ‘노 모어와 수록곡 ‘소우시(SAUCY)’의 음원 일부와 더불어 다채로운 변신을 거듭했던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특히 최강 레전드 유닛답게 여유로운 텐션을 곡마다 녹여내며 몰입도를 높여 씨스타19만이 선보일 수 있는 변화무쌍함과 신선한 도전이 예고되고 있어 결과물에 시선이 모인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베일을 벗은 컴백 타이틀곡 ‘노 모어’는 씨스타19의 데뷔곡인 ‘마 보이’(Ma Boy) 연장선이 되는 곡으로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훅 멜로디가 귓가에 맴도는 매력적인 트랙이다.
수록곡 ‘소우시’는 몽환적인 신스 바이브가 인상적인 트랙으로 어쿠스틱한 악기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멤버 효린과 보라의 조화로운 목소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씨스타19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풀어낸 엣지 넘치는 매력부터 자유분방한 텐션까지 팀 컬러를 다양하게 표출하면서 11년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씨스타19은 오는 16일 새 싱글 ‘노 모어’를 발표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3월 첫방송 확정 - 스타투데이
- 박시후 ‘아빠하고 나하고’ 합류...첫 가족 예능 도전 - 스타투데이
- ‘밤에 피는 꽃’ 김상중 “5년간 일 없었는데…” - 스타투데이
- [포토] 사극 장인 장태유 감독, M본부 첫 출격 - 스타투데이
- ‘한국계 배우’ 하예린, ‘헤일로’ 시즌2서 활약 예고 - 스타투데이
- [포토] 이하늬, ‘밤에 피는 꽃’ 액션으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스키즈·트와이스, 2023 美 음반 판매량 톱10 ‘쾌거’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종원, 기대해도 좋아요 - 스타투데이
-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출산 6개월차에 와이어…이기적 엄마 아닌가 걱정도”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상중, 사극에서도 ‘아재개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