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원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호호바 전문 브랜드 핑크원더(PINKWONDER)가 12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 입점했다.
최금실 대표는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을 통해 면세 관광객을 포함한 여행을 앞둔 국내 고객들이 우리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면서 "현재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위한 과정을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크원더는 클린 뷰티 리추얼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호호바·타마누·네롤리 등 오일 중심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15년간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1:1 밀착 상담을 강조하며 스킨케어 브랜드의 섬세한 브랜드 철학을 유지하고 있다.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수요가 많았던 핑크원더 호호바 오일을 중심으로 순수 식물성 오일 원료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금실 대표는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을 통해 면세 관광객을 포함한 여행을 앞둔 국내 고객들이 우리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면서 “현재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위한 과정을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핑크원더의 ‘호호바 라인’을 대표하는 ‘호호바 오일’은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테스트 체험이 가능하며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용량(50㎖/10㎖)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흉기관통’ 이재명 셔츠, 의료용 쓰레기봉투서 폐기 직전 발견
- “담배 나가서 피워라” 부탁한 여성 맥주병으로 내리친 40대…중형 구형
- 주황색 봉지 쓴 한동훈…‘롯데 응원 거짓’ 논란에 사진 공개
- 이낙연 “이준석과 함께 해야…세대통합 모델될 수 있어”
-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심리 판사, 돌연 사망
- 법원 “尹 ‘바이든 vs 날리면’ 논란, MBC 정정보도하라”…외교부 승소
- “술 마시며 바둑, 깨어보니 죽어있었다” 혐의 부인…검찰 중형 구형
- “교도소서 韓라면 여유롭게 먹고파”…‘푸틴정적’ 나발니가 찾은 라면은?
- 방심위, 야권 추천 위원 2명 해촉건의안 의결
- “美·英, ‘홍해위협’ 예멘 후티반군에 공습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