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새 MC 이장준 "저 보통놈 아닙니다" 당찬 포부 [일문일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주간아이돌'의 새로운 MC로 나선다.
이장준은 17일 오후 7시 20분엔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정식 MC로 출격한다.
새로운 MC 이장준은 '주간아이돌' 경력직이다.
이장준은 과거 '주간아이돌' 스페셜 MC로 다수 활약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주간아이돌'의 새로운 MC로 나선다.
이장준은 17일 오후 7시 20분엔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정식 MC로 출격한다.
새로운 MC 이장준은 '주간아이돌' 경력직이다. 이장준은 과거 '주간아이돌' 스페셜 MC로 다수 활약한 바 있다. 게스트로 출연할 때마다 큰 웃음을 줬던 이장준은 스페셜 MC로도 뛰어난 진행 능력을 보여주면서 아이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장준은 "저 이장준이 보통 놈 아닙니다. 13년 전통의 '주간아이돌'에 폐를 끼치지 않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주간아이돌' 폼 저에게 맡겨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새로운 MC와 함께 아이돌의 숨겨진 매력을 추측해 맞히는 코너부터 템포도 재미도 2배인 '2배속 노래방', 추억의 예능에서 빅재미를 찾아낼 '빽 투 더 오락' 등 출연하는 아이돌부터 시청자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들로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 '주간아이돌' 새 MC 이장준의 일문일답
Q. '주간아이돌' MC가 된 소감 부탁드립니다.
: '존버'는 승리한다. 이 말을 믿게 되었습니다. 존중하며 버틴 만큼 제작진, 출연진분들을 존중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Q. 스페셜 MC로도, 아이돌 게스토도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경험이 많습니다. 그때와 MC가 된 지금 차이점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 아무래도 마음가짐이 다른 것 같습니다. 전에는 무언가 친구 아이디로 게임을 하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제 아이디로 게임을 참여한다는 사명감이 생겼습니다.
Q. 붐 씨와 함께 MC를 하게 됐는데, 장준씨가 생각하는 MC 붐은?
: 붐신입니다. 저에게 신 같은 존재입니다. 평소 너무 좋아하고 함께하고 싶었던 형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열심히 보필하고 최고의 케미를 선보이겠습니다.
Q. '주간아이돌' MC로서 꼭 하고 싶은 것이 있을까요?
: 온고지신을 신념으로 하는 '주간아이돌' 레트로와 현재를 통합해 게스트들이 편하게 놀고 갈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외 혹은 야외촬영도 해보고 싶습니다.
Q. 꼭 초대하고 싶은 아이돌이 있다면 누가 있을까요?
: 이미주, 에이비식스가 '주간아이돌'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Q. '주간아이돌' MC 장준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저 이장준이 보통 놈 아닙니다. 13년 전통의 '주간아이돌'에 폐를 끼치지 않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주간아이돌' 폼 저에게 맡겨주세요.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