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컴플릿 '레전드 오브 슬라임', 앱퀀텀과 200억원 규모 퍼블리싱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컴플릿은 '레전드 오브 슬라임' 글로벌 확장 가속화를 위해 앱퀀텀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이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퍼블리싱 계약 총 수령액은 약 200억원 규모다.
배수정 로드컴플릿 대표는 "공격적인 라이브 개발을 위해 인력 충원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퍼블리싱 계약 소식을 통해 글로벌 캐주얼 라이브에서 활약할 많은 인재가 관심을 갖고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컴플릿은 '레전드 오브 슬라임' 글로벌 확장 가속화를 위해 앱퀀텀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이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퍼블리싱 계약 총 수령액은 약 200억원 규모다.
앱퀀텀은 사이프러스에 본사를 둔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다. 캐주얼한 방치형 게임과 타이쿤, 역할수행게임(RPG) 장르에서 다양한 작품 퍼블리싱으로 준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은 2022년 8월 출시 이후 국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글로벌 방치형 RPG 카테고리 매출 톱 5위 자리에 올랐다. 누적 다운로드 2400만건, 누적 매출 1500억원을 달성한 흥행작이다.
배수정 로드컴플릿 대표는 “공격적인 라이브 개발을 위해 인력 충원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퍼블리싱 계약 소식을 통해 글로벌 캐주얼 라이브에서 활약할 많은 인재가 관심을 갖고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한중일 AI 삼국지, 가전·車서 맞붙는다
- 오픈AI 'GPT스토어' 출시…AI 챗봇 확산 기폭제 전망
- 가상자산 비트코인, 제도권 진입
- 알에스엔(RSN), CES 2024서 글로벌 마켓 동향 분석 플랫폼 '글로벌 MI' 공개
- NIA, 인공지능 전문기관 도약을 위해 대규모 조직개편 단행
- 조각투자 시대 확장 가속도…새해 첫 투자계약증권 청약 시작
- 원칙과상식 3인방, 미래대연합 창당…“설 선물로 새로운 정치 세력”
- 美·英 “예멘 내 후티 근거지에 공습 시작”
- 티랩스-마음AI, AI 활용 완전 자율주행 로봇·차량 기술 공동 개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기업 맞춤형 SW 인재 양성 캠프 '성과 우수 컨소시엄'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