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레톤 아시아 최초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복면가왕' 판정단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일요일(1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센스'의 4연승을 저지할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대전이 펼쳐진다.
또한 아시아 최초 썰매 종목 금메달리스트이자 대한민국 스켈레톤계의 레전드 '아이언맨' 윤성빈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8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가창력 한판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일요일(1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센스’의 4연승을 저지할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대전이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천둥 호랑이’ 권인하,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스윗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 ‘SF9 메인댄서’ 유태양, ‘4세대 퍼포먼스 퀸’ 퀸즈아이 원채X다민이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주 가왕 '인센스'는 박효신의 '동경'을 선곡해 애절한 가창력으로 자리를 지켰다. 매주 자신만의 향기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모두의 마음속에 진하게 스며드는 그가 마의 4연승을 앞두고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되는 가운데, 그의 연승행진을 저지하기 위해 가창력으로 중무장한 복면 가수 8인이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다.
또한 아시아 최초 썰매 종목 금메달리스트이자 대한민국 스켈레톤계의 레전드 ‘아이언맨’ 윤성빈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그는 판정단으로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운 눈썰미를 뽐내는 등 추리 열기를 불태우는 한편 복면 가수들의 다채로운 듀엣 무대에도 흠뻑 빠진 모습을 보인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월드 스타 비(정지훈)와의 깜짝 인연을 공개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비-김태희 부부가 자신을 찾아왔던 특급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놀라움을 자아낸 것.
8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가창력 한판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