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필리핀 마닐라서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게임대회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 행사를 필리핀 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총 상금 20만 달러 규모로 개최되는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각국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e스포츠 대표 총 26팀이 참가한다.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 행사는 에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게임대회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 행사를 필리핀 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이다.
총 상금 20만 달러 규모로 개최되는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각국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e스포츠 대표 총 26팀이 참가한다. '발로란트' 와 '도타 2' 게임 두 개 부문에서 최강자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서바이벌 적자생존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누적 스코어를 가장 많이 쌓은 팀이 우승한다.
앤드류 호우 에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 프레데터 리그 토너먼트를 통해 에이서가 각 지역의 모든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더 많은 팬들이 번성하는 e스포츠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레데터 리그 2024' 그랜드 파이널 행사는 에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한중일 AI 삼국지, 가전·車서 맞붙는다
- 오픈AI 'GPT스토어' 출시…AI 챗봇 확산 기폭제 전망
- 가상자산 비트코인, 제도권 진입
- 알에스엔(RSN), CES 2024서 글로벌 마켓 동향 분석 플랫폼 '글로벌 MI' 공개
- NIA, 인공지능 전문기관 도약을 위해 대규모 조직개편 단행
- 티랩스-마음AI, AI 활용 완전 자율주행 로봇·차량 기술 공동 개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기업 맞춤형 SW 인재 양성 캠프 '성과 우수 컨소시엄' 선정
- [CES 2024]'최초 공개·이색 전시', 글로벌 IT인 사로잡은 K-테크
- [ET시론]임무지향혁신과 도시의 미래
- 엡스타인 문건… “영국 앤드루 왕자 성관계 대가로 1만5000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