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뚝 선 모노커뮤니케이션 텔톡…전년비 2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일반전화 문자수신 서비스 '텔톡' 가입률이 전년 상반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전화 예약을 문자로 대체하면서 예약 업무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모노커뮤니케이션즈 측 설명이다.
이형수 모노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일반전화 문자수신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과 업무 효율성 개선을 달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에 힘입어 고객군 확대와 서비스 고도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일반전화 문자수신 서비스 '텔톡' 가입률이 전년 상반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서비스 성장세를 견인한 것은 예약업무가 잦은 대여와 렌탈, 병원, 1인샾 업체다. 렌탈 스튜디오 업체 순증이 가장 많았다. 전화 예약을 문자로 대체하면서 예약 업무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모노커뮤니케이션즈 측 설명이다. 예약 과정에서 문의부터 변경,취소까지 간편화됐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도를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이형수 모노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일반전화 문자수신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과 업무 효율성 개선을 달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에 힘입어 고객군 확대와 서비스 고도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한중일 AI 삼국지, 가전·車서 맞붙는다
- 오픈AI 'GPT스토어' 출시…AI 챗봇 확산 기폭제 전망
- 가상자산 비트코인, 제도권 진입
- 알에스엔(RSN), CES 2024서 글로벌 마켓 동향 분석 플랫폼 '글로벌 MI' 공개
- NIA, 인공지능 전문기관 도약을 위해 대규모 조직개편 단행
- 티랩스-마음AI, AI 활용 완전 자율주행 로봇·차량 기술 공동 개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기업 맞춤형 SW 인재 양성 캠프 '성과 우수 컨소시엄' 선정
- [CES 2024]'최초 공개·이색 전시', 글로벌 IT인 사로잡은 K-테크
- [ET시론]임무지향혁신과 도시의 미래
- 엡스타인 문건… “영국 앤드루 왕자 성관계 대가로 1만5000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