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공개한 HD현대 부회장 사진…가슴에 달아준 선물은?

이가영 기자 2024. 1. 12.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 CES2024 참관 후 와인 회동…참석자는 롯데‧현대家 3세
가수 지드래곤이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 HD현대 전시관을 살펴보고 있다. /뉴스1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2024′ 참석 후기를 전했다. 그는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신유열 롯데지주 전무 등 대기업 오너 3세들과의 친분을 알렸다. 정 부회장은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의 장남이며 신 전무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장남이다.

지드래곤은 지난 9일(현지시각) ‘CES 2024′를 찾아 국내 부스 전시장을 차례로 둘러봤다.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D의 하루’라며 CES 현장에서 찍은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중에는 지드래곤이 정기선 부회장의 가슴에 무언가를 달아주는 모습이 포함됐다. 정 부회장이 한 말인 듯 “와! 정말 매우 귀엽구나”라는 말풍선도 함께였다.

지드래곤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 데이지꽃. /피스마이너스원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자신이 직접 만든 하얀 데이지꽃을 형상화한 브로치를 정 부회장에게 선물한 것으로 전해졌다. ‘평화’와 ‘희망’을 뜻하는 데이지꽃은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이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다음 날로 예정된 정 부회장의 기조연설을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정 부회장은 10일 국내 비(非) IT 기업 경영자 가운데 최초로 CES 기조연설을 했다. 정 부회장과 지드래곤은 평소 친분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지드래곤이 9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24'에서 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의 가슴에 브로치를 달아주고 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날 HD현대 부스를 방문한 지드래곤은 정 부회장과 함께 전시물을 둘러봤다. 정 부회장과 함께 가상현실(VR) 트윈 체험기구에 올라탄 지드래곤은 기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자 계속해서 ‘우와’하는 탄성을 냈다. 체험 후에는 정 부회장과 손을 맞잡았다.

지드래곤(맨 오른쪽)이 9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 참관 후 와인 회동을 가졌다. 지드래곤 왼쪽은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신유열 롯데지주 전무, 소속사 관계자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CES 참관 이후 정 부회장, 신유열 롯데지주 전무,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관계자와 함께 와인 회동을 가졌다. 인스타그램에 네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렸다. 이번 만남은 지드래곤이 성사시킨 것으로 전해졌다.

지드래곤의 이번 CES 방문은 지난해 12월 새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은 뒤 첫 공식 활동으로, AI 메타버스 기업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영향을 받아 이뤄졌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