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브희로그’ 속 희랑둥이 매력 ‘소통 열일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희로그' 속 김희재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희재는 현재 공식 SNS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무대 뒤 자신의 모습을 궁금해 할 팬들을 위해 김희재는 영상을 직접 촬영,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재는 현재 공식 SNS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SNS를 통해 김희재의 다양한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면, 유튜브에선 김희재의 솔직 담백한 온·오프를 감상할 수 있다.
첫 가족 해외여행부터 가수 조명섭과 홍대 나들이, 행사 비하인드 등 유튜브 콘텐츠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다가오고 있다. 김희재는 셀프캠 촬영을 통해 내추럴하면서 친근한 매력을 과시, 잔잔하지만 그 속에 스며든 편안한 무드로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희재의 하루를 담은 콘텐츠에는 자극적인 요소 없이 힐링 포인트만 자리 잡고 있다. 무대 뒤 자신의 모습을 궁금해 할 팬들을 위해 김희재는 영상을 직접 촬영,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왓츠 인 희재’s 가방’에선 바람직한 애착템 설명으로 화려한 입담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조명섭과 함께한 홍대 나들이 영상, 첫 해외여행 브이로그에선 대중과 별반 다르지 않은 일상적인 모습들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별하지 않기에 오히려 특별하게 느껴지는 김희재의 ‘브희로그’는 수수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김희재는 무대 밖 자연스러운 매력 외 가수로서 프로페셜널함까지 영상에 담아냈다. 김희재는 “스케줄 전날은 잘 안 먹고 관리를 하는 편”이라며 철저한 자기관리의 끝판왕을 보여주는가 하면, “항상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떻게 보답 드릴까 고민하고 생각하는 게 저의 숙제인 것 같다”라며 일상 속에서도 지극한 팬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최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3000만 원을 전달하며 2024년을 훈훈하게 시작한 김희재는 오는 13일 ‘제8회 지리산함양 고종시곶감축제’에 출격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밤에 피는 꽃’의 장태유 감독 - 스타투데이
- ‘선산’ 김현주 “추리하는 즐거움...기묘한 매력에 출연” - 스타투데이
- “남자는 하늘” 조현아 누리꾼과 설전→법적 대응 예고 - 스타투데이
- [포토] 예능 대세 김대호, 드라마 제작발표회도 진행 - 스타투데이
- [포토] 사극 의상 김대호, 드라마 제작발표회 진행까지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현주-박희순, 트롤리 부터 선산까지 함께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현주, 미소도 아름다워 - 스타투데이
- [포토]류경수, 오묘한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현주, 선산 설레임 - 스타투데이
- [포토]박희순, 미소 살짝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