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신효범에 촬영중 공개 고백 “골든걸스 보고 반했다”[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광규가 절친한 배우 신효범에게 "반하고 있다"며 공개 고백한다.
1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 10회에서 골든걸스의 두 번째 신곡이 공개된다.
김광규는 "신효범이 '골든걸스'에서 해내는 모습을 보고 반하고 있다"고 공개 고백을 해 신효범은 물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김광규가 절친한 배우 신효범에게 “반하고 있다”며 공개 고백한다.
1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 10회에서 골든걸스의 두 번째 신곡이 공개된다.
박진영과 ‘골든걸스’ 멤버들은 최측근 골저스라고 할 수는 ‘골든 패밀리’를 특별 초대해 ‘골든걸스’의 두번째 신곡 ’더 모먼트’ 무대를 선보인다.
‘골든걸스’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 의상으로 ‘골든 패밀리’를 맞이한다. 인순이의 초대를 받은 손님으로 딸 박세인, 사위 한시훈,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야구선수 이대호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중 인순이과 야구선수 이대호와의 색다른 인연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대호는 “평소 야구를 좋아하는 인순이 누나 덕에 10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혀 인순이의 금빛 인맥을 인증한다.
박미경은 배우 오현경,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 뮤지션 김미은을 초대한다. 이중 오현경은 “박미경의 오랜 찐 팬이었다”고 밝히며 찐팬에서 찐친이 된 사연을 공개한다.
이은미의 초대를 받은 포토그래퍼 김명중, 화가 이세현, 배우 김유석이 미소를 지으며 등장한다. 김유석은 “은미가 눈 마주치면 빵 터질 것 같다고 말했어”라며 영락없는 찐친의 케미 발언을 내뱉어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신효범의 초대를 받아 배우 김광규, 가수 서문탁, 가수 최용준이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신효범과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된 김광규는 체력이 약한 신효범의 건강상태까지 알 정도로 두터운 사이임을 드러낸다.
김광규는 “신효범이 ‘골든걸스’에서 해내는 모습을 보고 반하고 있다”고 공개 고백을 해 신효범은 물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 후문. 과연 가족처럼 절친한 최측근에게 가장 먼저 선보인 ‘더 모먼트’ 무대는 어땠을지 주목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관광코스 아닌데…비♥김태희→이효리 자택 공개했다 사생활 침해 고통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단발 변신 “머리 확 잘라” 더 우아해진 미모
- 아이키 탄탄한 복근 수영복 몸매, 초5 딸 엄마 맞나
- “안고 싶다”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와 대화 공개→소속사 연락두절
- 인플루언서 정채언 “남편 중요부위 모자이크→미쳤나” 속옷 인증샷 경악(고딩4)[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