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동치미'서 건축가 연인 방송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동치미'에서 남자친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서정희는 1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남자친구와 동반 출연한다.
지난 '동치미' 출연 당시 "나중에 (남자친구를)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하겠다"고 말했던 서정희는 이번 출연으로 그 약속을 지키게 됐다.
서정희와 남자친구가 출연하는 '동치미'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 "1년 넘게 교제 이어와"
13일 오후 11시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동치미'에서 남자친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서정희는 1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남자친구와 동반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서정희를 비롯해 선우은숙 전성애 김원효 등이 출연해 '남편이고 자식이고 내 인생 살래'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 '동치미' 출연 당시 "나중에 (남자친구를)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하겠다"고 말했던 서정희는 이번 출연으로 그 약속을 지키게 됐다.
서정희는 VCR을 통해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 지은 집을 처음 공개한다. 이곳에서 서정희는 딸 서동주와 방송인 안혜경, 남자친구와 함께 식사를 한다.
스스로 "기사의 주인공이 맞습니다"고 소개한 서정희 남자친구는 만난 기간을 묻자 "1년 넘었다고 보면 될 것 같다"고 답한다. 이어 "(서정희는)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굉장히 순수하고 섬세하고 어떨 때는 터프하기도 하다"고 말하며 서정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서정희는 6세 연하의 건축가 남성과 교제 중이다. 남자친구의 존재는 지난해 11월 알려졌다. 서정희는 지난 8일 SNS에 남자친구와 함께 한 사진을 올리며 "제가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돼주었고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서정희와 남자친구가 출연하는 '동치미'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워진 한동훈 비대위 '1호 영입인재' 이력…박상수 "난 모르는 일"
- '故이선균 기자회견'에 엇갈린 반응…"쌍방 자정 필요"[TF초점]
- 민주당 "하위 20% 통보 사실 아냐"…갈등 차단 안간힘
- '대상 배우' 이제훈, '청룡'처럼 비상할 2024년[TF초점]
- AOA 출신 유나 "2월 결혼 …힘든 순간 빈자리 채워준 사람"
- [CES 2024] 유통·식품 업계 오너들은 왜 미국 땅을 밟았을까
- '밤에 피는 꽃', 이하늬표 코믹 이어갈까[TF초점]
- 손흥민 없는 토트넘 '대수혈'...베르너 이어 드라구신 영입
- [개 말고 나 어때] '24시간 졸려'…호기심 많은 귀염둥이 '페럿'
- 저렴하다 소문난 서울 공공예식장…직접 상담해보니